[Y-STAR] Ki Sungyong father didn't opposed Ki Sungyong's marriage(기성용 모, '(아버지가)결혼 반대 사실 아냐!')

  • 8년 전
열애 인정에 이어 결혼 발표까지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기성용 선수와 배우 한혜진 씨

최근에는 기성용 선수의 아버지가 아들의 결혼을 반대했다는 보도까지 나오며 세간의 관심을 집중시켰는데요.

[생방송 스타뉴스] 취재진이 아들의 결혼을 앞둔 기성용 선수 어머니의 심경을 단독으로 들어봤습니다.

강주영 기잡니다.


[현장음: 기성용]

일반 사람들처럼 남자 친구 여자 친구처럼 만나고 있고요


[현장음: 기성용 어머니]

나는 그런 말하지 않았는데 아빠가 결혼 반대했다고 아빠가 화나셔서 그런 말 하지도 않았는데...


[현장음: 기성용 어머니]

날짜는 아직 모르고 성용이가 나와 봐야 알겠네요


지난 3월,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한 축구선수 기성용과 배우 한혜진.


[현장음: 기성용]

개인적으로는 당당히 만나고 싶었고요 2월부터 교제를 했었고 지금까지 잘 만나고 있습니다


이들이 열애 인정 두 달 만에 결혼 소식을 전해 세간의 관심을 집중시켰습니다.


[인터뷰: 한혜진 소속사 관계자]

Q) 기성용-한혜진이 결혼을 발표했는데?

A) 보도된 대로 사실이 맞고요 7월 중에 결혼 계획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아직 구체적인 날짜나 일정이나 신혼여행 등은 결정된 사항이 없습니다


기성용과 한혜진의 초스피드 결혼 발표에 이들을 둘러싼 각종 보도가 이어졌고,

일부 매체는 결혼 날짜가 아직 정해지지 않은 이유에 대해 기성용의 아버지가 아들의 결혼을 반대했기 때문이라고 보도했습니다.

한혜진을 싫어했다기보다 아들을 아끼는 마음이 컸다는 게 그 이유란 겁니다.


8살의 나이차이, 장거리 연애, 그리고 주위의 시선 등 그 어떤 장애물도 이들을 갈라놓을 순 없었습니다.


[현장음: 기성용]

주위에서 여러 가지로 말들도 많고 여러 가지 이야기도 있는데 저희는 그런 것에 대해서 별로 신경 안 쓰고 그냥 평소 지내듯이 잘 지내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기성용의 부모님이 아들의 결혼을 허락한 이유는 무엇일까.

아들의 결혼 심경을 직접 들어보기 위해 [생방송 스타뉴스] 취재진은 먼저 광주로 향했습니다.

기성용의 아버지 기영옥 씨는 현재 광주광역시축구협회 회장을 맡고 있는데요.

협회 사무실을 찾은 취재진, 문을 두드려봤지만


[현장음]

똑 똑 똑


아무도 없는 듯 문은 잠겨있었습니다.

이에 취재진은 협회 관계자와 통화해 봤는데요.


[현장음: 광주광역시축구협회 관계자]

오늘 행사가 있어서 모두 밖에 나와 있었습니다 (기영옥 회장이) 행사에는 참여하셨는데 협회로 들어가실 지 바로 댁으로 가실 지는 그건 잘 모르겠어요


이후 기성용의 아버지를 만나기 위해 그의 집이 위치한 전라남도 광양으로 이동했습니다.


[현장음: 취재진]

기성용 선수 집이 어디인지?


[현장음: 이웃주민]

저쪽 길로 가서 이쪽으로 올라가면 집이 있어요 0333 가면 축구장을 장미넝쿨로 네모 반듯하게 해놨어요 가면 바로 보여요


백운산 자락에 위치한 기성용의 광양집.

기성용의 아버지가 아들을 위해 만들었다고 알려진 미니 축구장이 한눈에 확 들어왔는데요.


[현장음]

똑 똑 똑


집에는 아무도 없었고, 기성용의 아버지를 기다리던 취재진은 집 인근에서 그와 친분이 있다는 이웃 주민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현장음: 취재진]

기성용 부모님을 찾아왔는데 여기에 살고 있는 지?


[현장음: 이웃주민]

왔다 갔다 해요 오늘은 안 왔는데 어제 왔다 가고...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