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로 건너뛰기본문으로 건너뛰기
부산 도시철도 전동차에서 누군가 그린 그라피티가 발견돼 경찰이 용의자를 쫓고 있습니다.

오늘(23일) 새벽 4시 반쯤 부산 강서구 부산교통공사 차량기지 전동차 1대에서 그라피티가 발견됐습니다.

CCTV에 포착된 용의자는 2명으로, 새벽 시간 차량기지에 침입해 10여 분만에 범행을 저지른 뒤 도주한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부산교통공사는 순찰 직후 공백을 이용해 기지에 침입한 것으로 보인다며 전동차 운행에는 차질이 없다고 설명했습니다.



YTN 차상은 (chase@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15_202606231447312772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카테고리

🗞
뉴스
트랜스크립트
00:00부산 도시철도 전동차에서 누군가 그린
00:03그라피티가 발견돼 경찰이 용의자를 쫓고
00:06있습니다.
00:07오늘 새벽 4시 반쯤 부산 강서구 부산
00:10교통공사 차량기지 전동차 한 대에서 이렇게
00:12그라피티가 발견됐습니다.
00:14CCTV에 포착된 용의자는 2명으로 새벽 시간
00:17차량기지에 침입해 10여 분 만에 범행을 저지른
00:20뒤 도주한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댓글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