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00미국과 이란의 후속 협상 진척에 코스피가 반등세를 보인 가운데 SK하이닉스가 삼성전자를 제치고 코스피 시가총액 순위 1위로 등극했습니다.
00:10삼성전자는 2000년 11월 이후 25년 7개월 만에 1위 자리를 내줬습니다.
00:16294만 원을 넘으며 신고가를 썼던 SK하이닉스는 4.7% 오른 289만 4천 원에 거래되고 있고
00:24삼성전자는 0.42% 내린 35만 2천 5백 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00:30오늘 오후 1시 20분 기준 SK하이닉스의 시가총액은 2,062조 5,606억 원을 기록해 보통주 기준으로 2,060조 8,132억 원인
00:42삼성전자보다 1조 7,474억 원이 많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