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로 건너뛰기본문으로 건너뛰기
가수 정재형 측이 코미디언 박나래의 불법 의료 행위 의혹 연루 가능성에 대해 선을 그었습니다.

정재형의 소속사 안테나는 오늘(10일) YTN star에 "사실이 아닌 이야기들이 와전되는 것을 바로잡기 위해 공식입장을 전한다"며 "논란 중인 예능 방송분과 관련해 더 이상의 오해를 막고자 해당 사안과 일절 무관함을 분명히 밝힌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일명 '주사 이모'로 거론되고 있는 인물과의 관계에 대해서도 "친분 관계는 물론 일면식도 없다"고 해명했습니다.

최근 박나래는 '주사 이모'로 불리는 인물에게 오피스텔, 촬영장 등에서 불법 의료 서비스를 받았다는 의혹이 제기돼 논란의 도마 위에 올랐습니다.

이 가운데 지난해 12월 13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내용 중 박나래와 정재형이 함께 김장을 담그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유튜브 채널 등에서 일부 비공개 처리됐습니다.

이 영상에는 김장을 마친 정재형이 "내일 링거 예약할 때 나도 해야 된다"고 말했고, 박나래가 "어 오빠, 링거 같이 예약"이라고 답하는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이후 논란이 되자 MBC 측은 영상을 비공개 처리했습니다.


기자 | 오지원
오디오ㅣAI 앵커
제작 | 이미영


#지금이뉴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34_202512101437179730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카테고리

🗞
뉴스
트랜스크립트
00:00가수 정재형 측이 코미디언 박나래의 불법 의료행위 의혹 연루 가능성에 대해 선을 그었습니다.
00:07정재형의 소속사 안테나는 오늘 YTN 스타의 사실이 아닌 이야기들이 와전되는 것을 바로잡기 위해 공식 입장을 전한다며
00:15논란 중인 예능 방송분과 관련해 더 이상의 오해를 막고자 해당 사안과 일절 무관함을 분명히 밝힌다고 전했습니다.
00:24이어 일명 주사이머로 거론되고 있는 인물과의 관계에 대해서도 친분관계는 물론 일면식도 없다고 해명했습니다.
00:33최근 박나래는 주사이머로 불리는 인물에게 오피스텔 촬영장 등에서 불법 의료서비스를 받았다는 의혹이 제기돼 논란의 도마 위에 올랐습니다.
00:43이 가운데 지난해 12월 13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내용 중 박나래와 정재형이 함께 김장을 담그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유튜브 채널 등에서 일부 비공개 처리됐습니다.
00:58이 영상에는 김장을 마친 정재형이 내일 링거 예약할 때 나도 해야 된다고 말했고 박나래가 어 오빠 링거같이 예약이라고 답하는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01:09이후 논란이 되자 MBC 측은 영상을 비공개 처리했습니다.
첫 번째로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을 추가하세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