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로 건너뛰기본문으로 건너뛰기
더불어민주당 3대 특검 종합대응특별위원회는 이재명 대통령의 해외 순방이 마무리되는 시점에 내란전담재판부 관련 법안을 통과시키겠다고 밝혔습니다.

전현희 위원장은 오늘(21일) 국회에서 특위 공개회의를 열어 내란전담재판부와 특검 영장전담판사가 도입되지 않아 국민 우려가 크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이어 특위는 3대 특검의 원활한 수사를 지원하지만, 마무리는 사법개혁이 되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또 사법부가 정의를 외면하기 때문에 내란범들이 법 위에 군림하고 있다며 조희대 사법부의 내란 동조 의혹도 진상 규명해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YTN 김다현 (dasam0801@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1_202511211802274301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카테고리

🗞
뉴스
트랜스크립트
00:00더불어민주당 3대 특검 종합대응특별위원회는 이재명 대통령의 해외순방이 마무리되는 시점에 내란전담제판부 관련 법안을 통과시키겠다고 밝혔습니다.
00:12전현희 위원장은 국회에서 특위공개회를 열어 내란전담제판부와 특검영장전담판사가 도입되지 않아 국민 우려가 크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00:22또 사법부가 정의를 외면하기 때문에 내란 범들이 법위에 군림하고 있다며 조의대 사법부의 내란 동조 의혹도 진상 규명해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첫 번째로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을 추가하세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