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lar para o playerIr para o conteúdo principal
  • há 14 minutos

Categoria

🗞
Notícias
Transcrição
00:00조선노동당 창건 여던돌 경축 국가연회가 진행됐습니다.
00:10영광스러운 조선노동당 창건 여던돌 경축 국가연회가 10월 10일 목난관에서 진행됐습니다.
00:18조선노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호위원회 위원들인 박태성 동지, 최룡애 동지, 조용원 동지를 비롯한 당과 정부, 무력기관의 지도 간부들과 도장책임 비서들, 성중앙기관 책임 일꾼들, 외교보문 해당 일꾼들이 참가했습니다.
00:40당과 정부, 무력기관의 중요 직책에서 오랜 기간 사업하여 온 로 간부들이 뜻깊은 자리를 가치했습니다.
00:53조선노동당 창건 여던돌 경축 행사에 참가하기 위하여 우리나라를 방문하고 있는 여러 나라 당 및 정부 수반들과 인사들, 대표단, 국제민주단체 성원들, 외국 손님들과 해외통포축하단, 대표단 단장들이 초대됐습니다.
01:17연회 장소에는 뜻깊은 10월의 명절을 경축하는 기쁨과 우애의 속 넘친 따뜻한 분위기가 흐르고 있었습니다.
01:32조선노동당 총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비원장이신 경의하는 김종은 동지께서 국가경축위원회에 참석하셨습니다.
02:02김종은 동지께서는 경축위원회에 초대된 여러 나라 당 및 정부 수반들과 따뜻히 인사를 나누시고 그들과 함께 연회장으로 향하셨습니다.
02:21경의하는 김종은 동지께서 연회장에 나오시자 전체 참가자들은 열렬한 경의의 박수로 환영했습니다.
02:40연회장에는 조용원 동지가 축배사를 했습니다.
02:57조용원 동지는 조선노동당 중앙위원회의 위임에 따라 경사로운 명절을 함께 경축하기 위하여 평양을 방문한 외국의 친선사절들과 해외 동포들을 열렬히 환영했습니다.
03:13그는 조선노동당 창권 여전도를 쓴 인민 대중의 자주성 실현을 위한 주체혁명의 향도자로서의 역사적 사명에 투철해온 우리 당과 당의 위협 수행에 무한히 헌신적인 인민이 함께 밭으로 올린 승리와 영광의 절정이라고 하면서
03:37두 세기를 경과하는 자기의 장관 역사와 공적을 인민과 고락을 같이 하여 온 투쟁사로 회옥하고 청화하게 되는 우리 당의 크나큰 영예와 보람에 대하여 언급했습니다.
03:52인민에 대한 헌신적 폭무 외에 그 어떤 다른 강령이나 활동 방식을 주어도 허용치 않고 우리 인민들과 후손들이 영원히 존엄과 복락을 누릴 수 있는 만년의 토대와 토전을 마련한 것으로 하여
04:10우리 당은 전체 조선인민의 절대적인 지지와 신뢰를 받고 있다고 하면서
04:16그는 승리와 미래는 역사와 전통을 귀중히 여기고 그것을 견결히 보수 발전시켜 나아가는 길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04:25우리 당은 인민을 위하여 인민의 선두에서 인민과 함께 해체온 사회주의 위협에 항상 충실할 것이며
04:36그 참신하고 빛나는 개성완성을 위하여 계속 과감히 투쟁해 나갈 것이라고 그는 강조했습니다.
04:43조영원 동지는 우리 당은 정의를 사랑하고 우리 위협을 지지하는 친선적인 보뜰의 진실한 성원에서
04:54큰 고무를 받고 있으며 자주와 평화를 위한 공동의 목적을 실현하는 데서
05:00서로 긴밀히 연대하고 보조를 같이함에 책임적인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확언했습니다.
05:07전체의 참가자들은 우리 인민과 세계인민들의 평안과 복례를 위하여 잔을 들었습니다.
05:19연애는 치정침선과 우애정이 넘치는 파기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습니다.
Seja a primeira pessoa a comentar
Adicionar seu comentário

Recomenda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