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로 건너뛰기본문으로 건너뛰기
  • 3개월 전


[앵커]
경기도 용인에서 승용차가 식당으로 돌진해 1명이 숨지고 6명이 다쳤는데요.

이들은 장례식에 참석했던 친인척 관계였습니다. 

오세정 기자입니다.

[기자]
속도를 줄이며 천천히 우회전하는 승용차.

갑자기 속도가 높아지더니 식당 건물 유리창을 그대로 들이받습니다.

행인들이 깜짝 놀라 사고가 난 쪽으로 뛰어갑니다.

경기 용인시 식당 건물로 승용차가 돌진하는 사고가 난 건 오늘 오후 2시쯤.

사고 당시 식당 안에는 식사 중이던 손님 120여 명이 있었습니다.

[목격자]
"아수라장이었지요. 저도 깜짝 놀랐고요."

차량이 뚫고 들어간 음식점 창문은 산산조각 났고 창틀도 이렇게 휘어졌습니다.

이 사고로 식당에 있던 80대 여성이 심정지 상태로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끝내 사망했습니다.

중상자 2명 등 부상자 6명도 발생했는데 사망자와 부상자들은 가족 장례식에 참석했던 친인척 사이로 전해졌습니다.

사고차량 운전자는 60대 남성으로 식당 앞 야외 주차장으로 진입하던 중 차량이 급발진했다고 주장하는 걸로 전해졌습니다.

경찰 조사에서 "주차장 차단기가 열리자 차가 갑자기 튀어나갔다"고 진술한 걸로 파악됐습니다.

경찰은 사고차량 블랙박스와 CCTV 영상을 분석해 급발진 여부 등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할 계획입니다.

채널A 뉴스 오세정입니다.

영상취재: 박희현
영상편집: 최창규


오세정 기자 washing5@ichannela.com

카테고리

🗞
뉴스
트랜스크립트
00:00경기도 용인에서 승용차가 식당으로 돌진해 한 명이 숨지고 여섯 명이 다쳤습니다.
00:06이들은 장례식에 참석했던 친인척 관계였습니다.
00:10오세정 기자입니다.
00:14속도를 줄이며 천천히 우회전하는 승용차.
00:18갑자기 속도가 높아지더니 식당 건물 유리창을 그대로 들이받습니다.
00:22행인들이 깜짝 놀라 사고가 난 쪽으로 뛰어갑니다.
00:25경기 용인시 식당 건물로 승용차가 돌진하는 사고가 난 건 오늘 오후 2시쯤.
00:31사고 당시 식당 안에는 식사 중이던 손님 120여 명이 있었습니다.
00:38차량이 뚫고 들어간 음식점 창문은 산산조각 났고 창틀도 이렇게 휘어졌습니다.
00:45이 사고로 식당에 있던 80대 여성이 심정지 상태로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끝내 사망했습니다.
00:50중상자 2명 등 부상자 6명도 발생했는데 사망자와 부상자들은 가족 장례식에 참석했던 친인척 사이로 전해졌습니다.
00:59사고 차량 운전자는 60대 남성으로 식당 앞 야외 주차장으로 진입하던 중 차량이 급발진했다고 주장하는 걸로 전해졌습니다.
01:07경찰 조사에서 주차장 차단기가 열리자 차가 갑자기 튀어나갔다고 진술한 걸로 파악됐습니다.
01:13경찰은 사고 차량 블랙박스와 CCTV 영상을 분석해 급발진 여부 등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할 계획입니다.
01:18채널A 뉴스 오세정입니다.
첫 번째로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을 추가하세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