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줄뉴스] "시흥서 30건 이상 농지법 위반 의심사례" 外

  • 3년 전
[한줄뉴스] "시흥서 30건 이상 농지법 위반 의심사례" 外

▶ "시흥서 30건 이상 농지법 위반 의심사례"

민주사회를위한변호사모임과 참여연대는 신도시 예정지인 경기도 시흥시 과림동에서 모두 30건이 넘는 농지법 위반 의심사례가 발견됐다며, 대규모 대출을 받아 투기목적으로 보이거나 농지와 소유자의 주소지가 지나치게 먼 경우 등이 포함됐다고 밝혔습니다.

▶ 청약금 '최대' SK바이오사이언스 내일 상장

공모주 청약에서 역대급 흥행을 기록한 SK바이오사이언스가 내일(18일) 유가증권시장에 상장될 예정으로, 최초 공모가는 6만5천원, 시초가는 공모가의 90~200% 범위인 5만8,500원에서 13만원 사이에서 결정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 박범계 "한명숙사건 오늘 결론"…수사지휘할 듯

박범계 법무장관이 오늘(17일) 출근길에 취재진과 만나 한명숙 전 국무총리 사건 수사팀의 모해위증교사 의혹 관련 수사지휘권 발동에 무게를 두고 있다는 뜻을 내비치며 오늘 중 결정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코로나19로 못한 여가활동 1위는 해외관광"

한국문화관광연구원이 지난해 11월 1천여 명을 대상으로 코로나19 때문에 하지 못한 여가활동을 조사한 결과 해외관광이 49%로 가장 많았고 국내관광과 영화관람, 친구나 동호회 모임, 공연 관람 등의 순으로 나타났습니다.

▶ 여대생 유인해 감금·성폭행 30대 구속

서울 성북경찰서는 과외광고를 낸 20대 여대생을 자신이 사는 고시원으로 유인한 뒤 성폭행하고, 나체 사진과 동영상을 퍼뜨리겠다며 위협하며 한달 넘게 감금한 혐의로 30대 남성 A씨를 구속했다고 밝혔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