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 연예톡톡] '나 혼자 산다' 한혜진, 70인분 요리 도전 外

  • 6년 전

▶ '나 혼자 산다' 한혜진, 70인분 요리 도전

'대세 예능인' 전현무 씨와 공개 열애 중인 한혜진 씨가 70인분 요리에 도전했다는데요.

화면으로 만나보시죠.

MBC 대표 예능 '나 혼자 산다'의 한혜진 씨가 '일일 셰프'로 변신했습니다.

연인 전현무 씨와 봄 소풍이라도 가나 했더니 소속사 모델들이 참여하는 체육대회를 위해 70인분이라는 어마무시한 양의 음식 만들기에 나선 거였는데요.

지원군으로 모델 이현이 씨까지 대동해 주먹밥 만들기에 돌입.

하지만 쌀을 씻으려다 쏟아버리는가 하면 계속 주무르다 주먹밥을 떡으로 만들고, 간을 보다 음식을 다 먹어치워 버렸다고요.

과연 한혜진 씨는 70인분 주먹밥을 무사히 완성할 수 있을까요?

오늘 밤 11시 10분,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됩니다.

▶ 조진웅-차승원, 범죄 영화 '독전' 스크린 출격

충무로 연기파 배우 조진웅과 차승원, 대세 류준열과 꽃중년 김성령 씨가 영화 '독전'으로 뭉쳤습니다.

이날 가장 주목을 받은 배우는 우정 출연한 차승원 씨.

영화를 찍으면서 우정이 생겼다고 밝혀 웃음을 줬는데요.

[차승원/영화 '독전' 우정 출연]
"사실 우정이 그렇게 깊지는 않았거든요. (영화) 찍고 우정이 생기고 돈독해지고…잘 몰라요. 영화에 대해서…근데 열심히 찍은 것만은 사실입니다."

배우들의 열띤 영화 홍보가 한창인 가운데 너무나 조용한 영화의 주인공, 조진웅 씨.

치아 이식 수술받아 많이 아팠다고요.

[조진웅/영화 '독전' 주연]
"(치아 이식 수술로) 많이 아파요. '독전'이라 독한 마음을 가지고…문제되지 않습니다."

배우의 독한 열연이 기대되는 마약 조직을 둘러싼 범죄극 '독전'은 다음 달 관객을 찾아갑니다.

▶ 배우 왕빛나, 결혼 11년 만에 '파경'

배우 왕빛나 씨가 결혼 11년 만에 결별 수순을 밟고 있습니다.

소속사 측은 "배우자와 성격 차이로 이혼 조정 협의 절차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는데요.

지난 2007년 프로골퍼와 결혼한 왕빛나 씨는 슬하에 두 아들을 뒀습니다.

▶ 샤이니 일본 앨범, 전 세계 15개국 차트 1위

인기 케이팝 그룹 샤이니가 일본에서 발표한 히트곡 베스트앨범으로 막강한 글로벌 파워를 보여줬는데요.

지난 18일, 발매 당일 현지 앨범 차트 정상은 물론 싱가포르와 칠레, 홍콩, 태국 등 해외 15개 지역 디지털 차트 1위에 올랐습니다.

▶ 에이핑크, 7주년 기념 신곡 발표.. 수익금 기부

인기 걸그룹 에이핑크가 데뷔 7주년을 기념하는 새 앨범을 들고 가요계에 돌아왔습니다.

신곡 '기적 같은 이야기'는 그동안 함께 해준 팬들을 위한 곡으로 멤버 중 초롱 씨가 작사를, 은지 씨가 작곡에 참여했는데요.

앨범의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기부한다고 밝혀 의미를 더했습니다.

지금까지 투데이 연예톡톡이였습니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