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우, 역시 상쾌하군. 여름에는 시원한 맛을, 겨울에는 따뜻한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차는 이 설연용정차 뿐인 듯 하구나. 정말 좋은 차다."
"그것뿐이 아닙니다."
환우의 말에 백리장천의 뜻밖이라는 표정으로 그를 바라보았다.
"또 무슨 마권판매사이트,인터넷경정 『 SUNma . M E 』 맛이 있는가, 이 차에?"
"있습니다."
"흠. 그것이 무엇인가?"
"설연용정차 뿐이 아니라 그 안에 다른 것도 함께 있었습니다. 마권판매사이트,인터넷경정 『 SUNma . M E 』 그러니 그 차는 다른 설연용정차와는 또 다를 것입니다."
"그것이 무엇인가?"
"단혼명고(단魂鳴蠱)라는 것입니다."
"단혼명고? 그것이 무엇인가?"
백리장천의 안색이 굳어졌다.
"단혼명고는 운남 지역에 사는 산박쥐의 침과 신조라는 새의 몸에 기생하는 기생충 을 배합해서 마권판매사이트,인터넷경정 『 SUNma . M E 』 만든 마권판매사이트,인터넷경정 『 SUNma . M E 』 독입니다. 무색무취하고 천하에 세상없는 고수라도 그 독을 마권판매사이트,인터넷경정 『 SUNma . M E 』 이겨 내지 못한다고 합니다. 물론 저는 그 말을 믿지 않습니다. 가주님 마권판매사이트,인터넷경정 『 SUNma . M E 』 정도면 충분히 그 독을 이겨낼 수 있으실 것입니다. 그러나 그러기 위해선 최소 두 시진 이상 운기를 해야 가능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 시간 동안은 아무리 마권판매사이트,인터넷경정 『 SUNma . M E 』 노력해도 내공을 사용하시기 어려울 것입니다."
백리장천의 마권판매사이트,인터넷경정 『 SUNma . M E 』 눈에서 불이 뿜어져 나왔다.
운기를 해보았다.
환우가 거짓말을 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았다.
그러나 마권판매사이트,인터넷경정 『 SUNma . M E 』 그는 침착했다.
한동안 눈가를 실룩거리던 백리장천이 물었다.
"왜인가?"
"세상은 변하고 있습니다. 이제 젊은 영웅이 필요한 시기고, 그 젊은 영웅이 바로 백리현 공자라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마권판매사이트,인터넷경정 『 SUNma . M E 』 그리고 시녀는 아무것도 모르고 있습니다.
그녀를 혹여나 나무라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익!"
백리장천이 이를 악물 때였다.
문이 열리며 세 명의 인물이 안으로 들어왔다.
모두 이남이녀였다.
그들은 백리장천의 손주, 손녀인 백리청, 백리현, 백리광이었다.
백리소소를 뺀 자손들 중 막내 백리화만 빼고 모두 모인 마권판매사이트,인터넷경정 『 SUNma . M E 』 셈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