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TAR] Park Seyoung's bomb remark (박세영 폭탄발언 '유건은 남자친구, 이종석은 절친, 진운은 친오빠')

  • 8년 전
드라마 [적도의 남자]에서는 아역 배우로.. [학교 2013]에서는 새침하고 도도한 송하경 역으로..현재 [뮤직뱅크]에서 톡톡 튀는 MC로 활약하고 있는 그녀!!


[인터뷰: 박세영]

Q) 자신의 매력은?

A) 저의 매력은 밝고 명랑하고 굉장히 웃음도 많고요 사실 그렇고 편안한 모습이 굉장히 많거든요 그런 반전의 모습을 잘 예쁘게 봐주시는 게 아닐까요?


넘치는 끼로 뭇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배우 박세영이 상대 배우들에 대한 폭탄발언으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지난 25일 여의도 63빌딩에서 열린 드라마 [지성이면 감천]의 제작발표회 현장인데요.


[현장음: 박세영]

일단은 남자친구로는 저는 군필자


[현장음: 유건]

역시 군대를 갔다 와야 됩니다


[현장음: 박세영]

갔다 와야 돼요 유건 선배님이고요 종석씨랑 진운씨는 실제로 저보다 나이가 어려요 그래서 종석씨는 1살 차이인데 같이 [학교] 학생으로 나오고 그래서 친한 친구처럼 실제로도 지내서 베프(절친)가 될 수 있을 것 같고 진운씨는 생각보다 저보다 어린데도 굉장히 어른스럽고 제가 [뮤직뱅크]처음이라 굉장히 낯설고 정신없이 하는 데에도 잘 리드해주셔서 친오빠 역할?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박세영뿐만 아니라 박재정, 이해인, 심혜진, 홍진희 등 탄탄한 출연진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KBS 새 일일드라마 [지성이면 감천]은 29일 월요일 저녁, 첫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