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AR REPORT] '허이재-김혜리-정찬' 스타들의 잇따른 파경 '안타까워'

  • 8년 전
[앵커]

2일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김혜리 씨의 이혼 소식 전해드렸는데요. 불과 하루만인 3일 배우 허이재 씨도 이혼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최근 잇따라 스타들의 파경 소식이 전해져 안타까움을 주고 있는데요. 자세한 내용 살펴봤습니다.


배우 허이재가 결혼 5년 만에 이혼을 선택했습니다.

허이재의 소속사는 3일 보도자료를 통해 '허이재가 5년간 동반자로 함께해 온 배우자와 헤어져 각자의 길을 걷는 것으로 결정했다'고 밝혔는데요.

이어 '현재 이혼에 대하여 합의를 마친 상황이며 법적인 절차가 남아있는 상태다 성격 차이로 헤어지게 됐지만, 두 사람은 서로가 가는 길을 응원하고 지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2007년 드라마 [궁S]의 주인공을 맡으며 이름을 알린 허이재는 '태쁘' 김태희의 닮은꼴로도 유명한데요.


[현장음:허이재]

어이구 큰일 날 소리!!


허이재는 2011년 7살 연상의 이 씨와 결혼했습니다. 같은 해 출산한 아들의 양육권은 아빠인 이 씨가 갖게 될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허이재의 이혼소식과 함께 남편 이 씨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 씨는 그룹 에이프리즘 출신의 가수로 현재 보컬 트레이닝센터 사업을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국내 대기업 베트남 법인장의 아들로 재벌설에 휩싸이기도 했습니다.

허이재는 소속사를 통해 이혼 소식을 전하며 '응원해 주시고 격려해 주시는 분들 덕분에 용기를 낼 수 있었다 그간 연기에 목말랐던 만큼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심경을 밝혔는데요.

최근 소속사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허이재는 영화 [우주의 크리스마스]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습니다,

그런가하면 2일에는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김혜리의 협의 이혼 소식이 알려졌습니다. 2일 한 매체는 '김혜리와 강 씨가 지난해 6월 성격차이로 협의이혼했다'고 보도했는데요.

김혜리는 한 살 연상의 강 씨를 지인 소개로 만나 2008년 2월 결혼, 이듬해 마흔 살의 나이에 딸을 얻었습니다. 이 아이의 양육권은 김혜리에게 있으며 현재 딸과 함께 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김혜리의 소속사 측은 '김혜리가 지난해 6월 협의이혼했다'며 '연예계에서 알만한 사람은 알고 있는 사실'이라고 김혜리의 이혼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또 '김혜리와 전남편 강 씨는 아이의 부모로서 좋은 관계로 지내고 있다'고 덧붙였는데요.

한편, 이혼 소식이 전해지기 하루 전인 1일 김혜리는 SNS에 '웃고 살자 딸램아 사릉해'라는 글과 함께 딸과 찍은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1988년 미스코리아 선으로 당선돼 연예계 활동을 시작한 김혜리는 특유의 서구적인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이런 외모와 달리 김혜리는 [용의 눈물] [태조왕건] 등 다양한 사극에서 활약해왔습니다.

결혼과 출산으로 2년여의 공백을 가진 김혜리는 2013년 드라마 [스캔들]로 악역에 도전,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는데요.


[인터뷰:김혜리]

한 번도 맡아보지 않은 악역이라 진짜 연기를 하면서 한번쯤은 전환기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제가 지금 어떻게 보면 집에서 엄마놀이 끝내고 한 2년 동안 굉장히 연기에 목이 말랐던 거 같아요 그런 시점에서 제가 지금쯤 한번 연기전환이 필요하다 생각할 때 4651 이번에 맡은 고주란이라는 역할은 제 연기 경력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고요 기억에 많이 남을 것 같아요


그러던 중 김혜리는 지난해 11월 음주운전 사건에 휘말렸습니다. 당시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김혜리가 새벽 만취 상태로 서울 강남의 청담동 사거리에서 자신의 차량을 몰고 가다 신호를 위반해 반대편 승용차와 충돌'했는데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