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래 텍스트는 실제 방송 내용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보다 정확한 내용은 방송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인용 시 [YTN 뉴스퀘어 2PM] 명시해주시기 바랍니다.
◆ 앵커>불법 의료 시술 의혹 등에 휩싸인 방송인 박나래 씨가이른바 '주사 이모'와 관련해입단속을 했다는 새로운 주장이 나왔습니다. 화면 함께 보시죠. 한 언론 보도에 의하면박나래 씨가 지난 2023년 11월,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 산다'대만 촬영에 제작진 허락 없이'주사 이모'를 동행했다고 하는데요. 숙소에서 발각되자 매니저를 포함한 주변 스태프들에게입단속을 했다는 겁니다. 박 씨가 "이거 문제 되는 거다""한국에 알려지지 않길 바란다""회사에서도 절대 알면 안 된다"라고 요구했고 매니저는 "네, 회사에 얘기 안 했습니다"라고 답했다는 주장인데요, 만약 이게 사실이라면'주사 이모'로부터의 시술이 합법적이지 않다는 것을 박 씨가 인지하고 있었다고 볼 수 있는 거죠. 이런 가운데 '주사 이모'에 이어 제기된'링거 이모' 의혹과 관련해한 언론에서 해당 여성을 접촉했는데요. 속칭 '링거 이모'는 박 씨의 전 매니저가 공개한 문자메시지 속 이름, 은행명, 계좌번호에 대해서는 본인 정보가 맞는다면서도당시 박 씨에게 링거액을 주사한 기억은 전혀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면서 자신은 의료 면허도 없다면서"의약분업 전에 병원에서 일한 적이 있는데그때 동네 약국에서 약을 보내줘서반찬값 정도 벌었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방송인 박나래 씨 의혹이 터진 지 시간이 꽤 지났는데 논란이 사그라들기는커녕 새로운 주장, 새로운 의혹이 계속 터져나오고 있습니다. 만약에 주사이모가 불법적인 것을 인지하고 있었다면 이거 법적으로 문제될 소지가 큰 거 아닌가요?
◇ 김광삼>제가 볼 때는 주사이모라는 사람이 의사 면허는 없는 것으로 보여요. 어떤 의사가 해외 가는데 박나래 씨와 동행해서 가겠습니까. 그렇다고 한다면 불법 의료행위를 했다 이렇게 볼 수 있고요. 중요한 것 중의 하나는 불법 의료행위를 하는데 의료에서 어떤 링거가 됐든 아니면 뭔가 주사를 했다고 한다면 그게 과연 그 물질이 무엇이냐. 이게 굉장히 중요할 것 같아요. 그런데 일반적으로 영양제 주사를 하는 데 해외까지 따라가지는 않을 거예요. 그러면 제가 볼 때는 과연 그 ... (중략)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34_202512151502529462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첫 번째로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