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로 건너뛰기본문으로 건너뛰기
그룹 제국의아이들 출신 배우 임시완이 첫 솔로 앨범 '더 리즌'(The Reason)을 내고 오랜만에 가수로 돌아왔습니다.

SM엔터테인먼트 산하 음악 레이블 스마트에서 제작한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더 리즌'을 포함해 5곡이 담겼습니다.

임시완은 "OST로 혼자 노래한 경험도 있고, 지금까지 해왔던 음악 활동과 비슷할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첫 솔로 앨범 발표가 코앞에 다가오니 설렘이 밀려온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임시완은 또 "앨범에 수록된 모든 곡이 다 오래도록 듣기에 질리지 않을 곡들이라, 하루하루 기분과 감정에 따라 '최애곡'이 달라질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이번 앨범 활동을 앞두고 머리카락을 탈색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YTN 김정아 (ja-kim@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6_202512051629355530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카테고리

🗞
뉴스
트랜스크립트
00:00그룹 제국의 아이들 출신 배우 임시완이 첫 솔로 앨범 더 리진을 내고 오랜만에 가수로 돌아왔습니다.
00:07SM엔터테인먼트 산하 음악 레이블 스마트에서 제작한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더 리진을 포함해 5곡이 담겼습니다.
00:15임시완은 OST로 혼자 노래한 경험도 있고 지금까지 해왔던 음악 활동과 비슷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00:21막상 첫 솔로 앨범 발표가 코앞에 다가오니 설렘이 밀려온다며 소감을 전했습니다.
첫 번째로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을 추가하세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