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로 건너뛰기본문으로 건너뛰기
동화책 `꼬마 거북 프랭클린`의 주인공이 마약선을 격침하는 이미지를 엑스(X·옛 트위터)에 올린 피트 헤그세스 미국 국방부 장관이 출판사의 항의를 받았습니다.

1일(현지시간) 미국 인터넷 매체 악시오스에 따르면 출판사 키즈 캔 프레스는 이날 성명을 통해 "프랭클린은 친절과 공감, 포용을 상징한다"며 "프랭클린의 이름이나 이미지가 비하적이나 폭력적으로 무단 사용되는 것을 강력히 규탄한다"고 밝혔습니다.

꼬마 거북 프랭클린은 1986년 캐나다에서 첫 작품이 발표된 이후 수십편의 속편이 출판된 인기 동화 시리즈입니다.

앞서 헤그세스 장관은 지난달 말 미군이 카리브해의 베네수엘라 마약 운반선을 격침하는 과정에서 생존자를 사살해 국제법을 위반했다는 논란이 확산하자 자신의 X 계정에 문제의 이미지를 올렸습니다.

미군 헬기에 탄 프랭클린이 무장한 마약사범이 탑승한 선박을 향해 바주카포를 발사하는 장면이었습니다.

출판사의 항의 성명에 대해 션 파넬 국방부 대변인은 "꼬마 거북 프랭클린이 마약 카르텔을 포용하거나, 마약 테러리스트의 친절과 공감을 칭송하려 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반박했습니다.


오디오ㅣAI앵커
제작ㅣ이 선
출처ㅣX@PeteHegseth

#지금이뉴스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34_202512021716534853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카테고리

🗞
뉴스
트랜스크립트
00:00동화체 꼬마 거북 프랭클린의 주인공이 마약선을 격침하는 이미지를 엑스에 올린 피트 헤그세스 미국 국방부 장관이 출판사에 항의를 받았습니다.
00:10이를 미국 인터넷 매체 악시오스에 따르면 출판사 키즈 캠프레스는 이날 성명을 통해 프랭클린은 친절과 공감, 포용을 상징한다며 프랭클린의 이름이나 이미지가 비하적이나 폭력적으로 무단 사용되는 것을 강력히 규탄한다고 밝혔습니다.
00:26꼬마 거북 프랭클린은 1986년 캐나다에서 첫 작품이 발표된 이후 수십 편의 속편이 출판된 인기 동화 시리즈입니다.
00:36앞서 헤그세스 장관은 지난달 말 미군이 카리브해에 베네수엘라 마약 운반선을 격침하는 과정에서 생존자를 사살해 국제법을 위반했다는 논란이 확산하자 자신의 엑스 계정에 문제의 이미지를 올렸습니다.
00:49미군 헬기에 탄 프랭클린이 무장한 마약 사범이 탑승한 선박을 향해 바주카포를 발사하는 장면이었습니다.
00:55출판사의 항의 성명에 대해 션 파넬 국방부 대변인은 꼬마 거북 프랭클린이 마약 카르텔을 포용하거나 마약 테러리스트의 친절과 공감을 칭송하려 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반박했습니다.
01:08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및 자막 제공 �
첫 번째로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을 추가하세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