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로 건너뛰기본문으로 건너뛰기
한산한 도로를 차량 한 대가 빠른 속도로 달리다가 커피숍으로 돌진합니다.

차량은 건물 중앙 깊숙이 박혔고 매장은 아수라장이 됐습니다.

[테리 호프 / 커피숍 주인 : 건물 절반의 집기와 가구가 파손됐습니다. 커피 로스터는 다행히 손상되지 않았습니다.]

사고 당시가 휴일 밤이라 매장이 닫혀 있어 인명 피해는 없었지만, 평소 이곳을 자주 찾던 주민들은 충격에 빠졌습니다.

[쉴라 레베덴코 / 커피숍 손님 : 저희가 그 파괴된 방에 앉아 있었던 적이 많아요. 커피를 마시며, 페이스트리를 먹으며, 음악가들을 보면서 앉아 있을 수도 있었는데, 그런 일이 갑자기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생각하니…]

운전자는 90살 남성으로 중상을 입었으나 안정적인 상태로 병원에 이송됐습니다.

경찰은 음주 가능성을 포함해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러시아 시베리아와 극동을 잇는 시베리아 횡단 고속도로가 폭설과 사고로 최악의 교통마비를 겪었습니다.

바이칼 호수 근처에서 발생한 정체는 무려 85km에 달했습니다.

기온이 영하 20도까지 떨어지는 극한 상황 속에서 운전자들은 식량과 연료 부족에 시달렸습니다.

[승용차 운전자 : 솔잔에서 밤새도록 꼼짝 못 했어요. 물도 아무것도 없었어요.]

[트럭 운전자 : 쿨툭에서 겨우 50km를 오는 데 26시간이 걸렸습니다.]

현지 당국은 가장 위험한 구간에 모래를 뿌리고 경찰을 추가 투입해 교통을 통제하는 데 주력했습니다.

YTN 한상옥입니다.


영상편집ㅣ이자은
자막뉴스ㅣ이미영 권준희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34_202512021522448744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카테고리

🗞
뉴스
트랜스크립트
00:00한산한 도로를 차량 한 대가 빠른 속도로 달리다가 커피숍으로 돌진합니다.
00:05차량은 건물 중앙 깊숙이 박혔고 매장은 아수라장이 됐습니다.
00:18사고 당시가 휴일 밤이라 매장이 닫혀있어 인명피해는 없었지만 평소 이곳을 자주 찾던 주민들은 충격에 빠졌습니다.
00:30운전자는 90살 남성으로 중상을 입었지만 안정적인 상태로 병원에 이송됐습니다.
00:46경찰은 음주 가능성을 포함해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00:51러시아 시베리아와 극동을 잇는 시베리아 횡단 고속도로가 폭설과 사고로 최악의 교통마비를 겪었습니다.
00:57바이카로우스 근처에서 발생한 정체는 무려 85km에 달했습니다.
01:04기온이 영하 20도까지 떨어지는 극한 상황 속에서 운전자들은 식량과 연료 부족에 시달렸습니다.
01:09현지 당국은 가장 위험한 구간에 모래를 뿌리고 경찰을 추가 투입해 교통을 통제하는 데 주력했습니다.
01:28YTN 한상욱입니다.
첫 번째로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을 추가하세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