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로 건너뛰기본문으로 건너뛰기
더불어민주당이 국회의 계엄 해제 의결을 방해한 의혹을 받는 국민의힘 추경호 의원의 구속은 내란당 심판의 신호탄이 될 거라고 강조했습니다.

백승아 원내대변인은 오늘(29일) 브리핑에서 정청래 대표가 국민적 요구이자, 시대정신인 내란청산에 따라 사법부에 신속한 판단을 촉구한 걸 두고 국민의힘이 협박이라고 왜곡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오히려 국민의힘이 "우리가 추경호"를 외치며 당 차원에서 조직적으로 사법부를 압박하는 적반하장 정치행태를 보이고 있다고 비판했습니다.

이어 추 의원 구속영장 결과와 관계없이 국민의힘은 내란동조에 대한 책임을 면할 수 없을 것이라며, 반드시 심판대에 서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또 민주당은 내란청산을 방해하는 내란세력의 정치공세를 결코, 용납하지 않을 거라며 국민의힘은 더는 책임을 회피하기 위한 억지 프레임으로 국민을 호도하지 말고 내란 수사에 협조해 진실을 밝히라고 촉구했습니다.





YTN 윤웅성 (yws3@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1_202511291439284090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카테고리

🗞
뉴스
트랜스크립트
00:00민주당이 국회의 개혐해제 의결을 방해한 의혹을 받는 국민의힘 추경호 의원의 구속은 내란당 심판의 신호탄이 될 거라고 강조했습니다.
00:09백승하 원내대변인은 오늘 브리핑에서 정청래 대표가 국민적 요구이자 시대정신인 내란청산에 따라 사법부의 신속한 판단을 촉구한 걸 두고 국민의힘이 협박이라고 왜곡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00:21그러면서 오히려 국민의힘이 우리가 추경호라고 외치며 당 차원에서 조직적으로 사법부를 압박하는 적반하장의 정치 행태를 보이고 있다고 비판했습니다.
첫 번째로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을 추가하세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