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00그런가 하면 여권은 형법으로 배임죄를 폐지하겠다는 방침을 정했죠. 기업인들의 경영 부담을 완화시켜 주겠다는 건데 국민의힘은 이재명 구하기 꼼수라며 반발하고 있습니다. 영상으로 들어보시죠.
00:13대통령이 직면하고 있는 대장동 비리 의혹, 백현동 비리 의혹, 그리고 법인카드 관련된 범죄 모든 것들이 다 배임죄는 업무상 배임죄입니다. 그거 없애자고 하는 것 아닙니까?
00:273중 ABS 장착하고 배임죄 없애서 듀얼 에어팩 장착하고 그다음에 대법관 관련해서 증원하고 대법원장 내쫓고 그래서 방탄 유리까지 장착하고 대표가 돼서 욕은 못하고 신박한 발상에 박수를 보냅니다.
00:49한동훈 전 대표는 이 대통령 죄명이 배임죄가 아니라 절도죄나 살인죄였다면 민주당 정권은 절도죄, 살인죄를 없애버리겠다고 했을 거라고 비판했는데요.
01:00민주당에서는 정치 공세라고 일축했습니다.
01:06배임죄를 없애야 된다. 이러면 모든 배임죄가 다 없어지고 대체 입법도 없는 것처럼 이야기가 사실 지중에서 돌고 있지 않습니까? 일단 전혀 그게 아닙니다.
01:15한동훈 전 대표는 만약 이재명 대통령이 절도죄나 살인죄 재판 받고 있었다면 절도죄나 살인죄도 없애자고 했을 거다. 이렇게 직격했습니다.
01:24말도 안 되는 소리죠. 그게 뭐 과연 상식적인 이야기가 아니잖아요. 그냥 뭐 정치 공서로 하는 이야기니까 못 들은 걸로 하겠습니다.
01:32반박을 하시면 되지 왜 못 들은 걸로 합니까? 저도 그 얘기를 들었는데 본인들도 이 부분을 설명은 못할 겁니다. 아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