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로 건너뛰기본문으로 건너뛰기
국가 행사를 이유로 고객의 예식 일정을 취소했던 서울 신라호텔이 취소를 번복했습니다.

오늘(30일) 신라호텔은 취소 통보를 했던 해당 고객들에게 “원래 일정 또는 변동된 일정대로 결혼식 진행이 가능하다”는 사실을 안내했습니다.

앞서 호텔 측은 오는 11월 1~2일 결혼식을 예약한 일부 고객들에게 "국가 행사가 예정돼 있어 부득이하게 예약 변경 안내를 드린다"며 예식 일정 취소 사실을 통보한 바 있습니다.

서울 신라호텔은 다음달 경북 경주에서 열리는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에 참석하는 시진핑 중국 국가 주석이 머물 서울 숙소로 유력하게 점쳐진 곳입니다. 앞서 세 차례의 방한 때마다 시 주석은 숙소로 신라호텔만을 이용한 바 있습니다.

중국 측은 시 주석이 APEC 정상회의에 참석한 뒤 서울에서 한중 정상회담 등을 개최할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일정을 조율해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중국 측이 대관을 돌연 취소하겠다고 통보하면서 다시 예식 진행이 가능해진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오디오 ㅣ AI 앵커
제작 ㅣ 최지혜


#지금이뉴스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34_202509300818417753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카테고리

🗞
뉴스
트랜스크립트
00:00국가 행사를 이유로 고객의 예식 일정을 취소했던 서울신라호텔이 취소를 번복했습니다.
00:06오늘 신라호텔은 취소 통보를 했던 해당 고객들에게 원래 일정 또는 변동된 일정대로 결혼식 진행이 가능하다는 사실을 안내했습니다.
00:14앞서 호텔 측은 오는 11월 1일 2일 결혼식을 예약한 일부 고객들에게 국가 행사가 예정돼 있어 부득이하게 예약 변경 안내를 드린다며 예식 일정 취소 사실을 통보한 바 있습니다.
00:25서울 신라호텔은 다음 달 경북 경주에서 열리는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 정상회의에 참석하는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머물 서울 숙소로 유력하게 점쳐진 곳입니다.
00:37앞서 세 차례의 방한 때마다 시 주석은 숙소로 신라호텔만을 이용한 바 있습니다.
00:42중국 측은 시 주석이 에이펙 정상회의에 참석한 뒤 서울에서 한중정상회담 등을 개최할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일정을 조율해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00:50그러나 중국 측이 대관을 돌연 취소하겠다고 통보하면서 다시 예식 진행이 가능해진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첫 번째로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을 추가하세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