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001951년 7월 29일 절개들의 무선연락을 받고 불이 이곳에 날아둔 미제 공중 비족들은 여기 최고사령부 지휘소 진무실을 향해서 수십발의 기청사격을 가했습니다.
01:11그때 저렇게 진무실 덩쪽 벽을 뚫은 두 발의 기청탄은 반쯤 열려져 있던 진무실 돈문을 이렇게 관통하고 맞은편 소재터방 밑에 박혔습니다.
01:22그때 위대한 수련님께서 계신 것으로부터 불과 1m 반 더 대나만 한 곳에 기청탄이 박혔습니다.
01:303관을 통해서 대학생들은 저국과 혁명보의 한길에서 청년존의 성스러운 사명과 본부를 다하며 반지반 및 대결전의 승리의 전통을 굳건히 이어갈 교리를 다졌습니다.
01:493관을 통해서 전통을 교리기 위해 전통을 교리기 위해 전통을 교리기 위해 전통을 교리기 위해 전통을 교리기 위해 전통을 교리기 위해 전통을 교리기 위해 전통을 교리기 위해 전통을 교리기 위해 전통을 교리기 위해 전통을 교리기 위해 전통을 교리기 위해 전통을 교리기 위해 전통을 교리기 위해 전통을 교리기 위해 전통을 교리기 위해 전통을 교리기 위해 전통을 교리기 위해 전통을 교리기 위해 전통을 교리기 위해 전통을 교리기 위해 전통을 교리기 위해 전통을 교리기 위해 전통을 교리기 위해 전통을 교리기 위해 전통을 교리기 위해 전통을 교리기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