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로 건너뛰기본문으로 건너뛰기
여러 이적설에 휩싸인 토트넘 공격수 손흥민의 거취가 아시아 투어 이후 결정될 거란 현지 보도가 나왔습니다.

영국 BBC는 "손흥민이 다음 시즌 전에 토트넘을 떠날 가능성이 있으며 결정 시기는 토트넘의 아시아 투어 이후로 지연될 가능성이 크다"고 보도했습니다.

이어 "여름 투어는 프리미어리그 클럽에 수익성이 높은 행사"이며 "손흥민의 아시아 투어 참여는 상업적으로도 핵심"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토트넘은 다음 달 31일 홍콩에서 아스널과 경기를 치르고 한국으로 넘어와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뉴캐슬을 상대합니다.

토트넘이 뮌헨에서 마티스 텔을 완전히 영입한 가운데 사우디 리그 여러 클럽과 무리뉴 전 감독이 이끄는 튀르키예 페네르바체가 손흥민에 관심을 보인다는 보도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YTN 이대건 (dglee@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7_202506182259486971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카테고리

🗞
뉴스
트랜스크립트
00:00여러 이적설에 휩싸인 토트넘 공격수 손흥민의 거취가 아시아투어 이후 결정될 거란 현지 보도가 나왔습니다.
00:08영국 BBC는 손흥민이 다음 시즌 전에 토트넘을 떠날 가능성이 있으며 결정 시기는 토트넘의 아시아투어 이후로 지연될 가능성이 크다고 보도했습니다.
00:18이어 여름 투어는 프리미어리그 클럽의 수익성이 높은 행사며 손흥민의 아시아투어 참여는 상업적으로도 핵심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댓글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