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00이어서 손효정 기자, 국민의힘 김문수 후보 오늘은 대선 최대 승부처로 꼽히는 수도권으로 발길을 돌렸죠?
00:08네 그렇습니다. 김문수 후보 잠시 뒤인 이곳 우리역 광장에서 도착해 유권자들을 만날 예정입니다.
00:17도착까지 아직 시간이 조금 남았지만 지지자들은 광장 근처에 모여 후보를 기다리고 있는데요.
00:22김문수 후보는 오늘 광교를 시작으로 경기 성남과 강남을 거쳐 이곳 우리까지 수도권을 수직으로 가로질러 올라오고 있습니다.
00:32오후에는 서울 서북권인 은평과 신촌, 마포와 강서에서 집중 유세를 벌일 예정입니다.
00:38김 후보는 경기 지역에서 경기지사 시절 성과를 내세우며 대통령 후보로서의 유능함과 청렴함을 부각했습니다.
00:46대표적 성과로 꼽는 광교 신도시에서는 민주당 이재명 후보의 대장동 개발 사업을 겨냥해 광교가 10배 크지만 단군 이래 가장 비리 의혹이 많은 대장동과 달리 문제가 없었다고 주장했습니다.
01:00오늘 광교 유세 현장엔 경기지사를 여기만 2인재, 손학규 전 지사들도 모습을 드러냈는데요.
01:06김 후보는 경기지사였던 분들은 이재명 후보 하나 빼고 전부 자신을 지지한다며 감옥 갈 사람이 대한민국 대통령이 되면 나라가 범죄 꾸러미가 될 것이라고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01:19김 후보는 이재명 후보의 가족 의혹에도 직격탄을 날렸습니다.
01:23김혜경 여사의 법인카드 유용 의혹과 이 후보 아들의 불법 도박, 성적 댓글 논란을 언급하며 이와 달리 자신과 가족 모두 정직하고 깨끗하다고 강조했습니다.
01:34이어 이 같은 가장 더러운 물, 가장 위험한 독소를 가진 물을 제일 윗물에 놓아선 안 된다며 방탄 괴물 독재를 막기 위해 위력적인 한 표를 행사해달라고 호소했습니다.
01:45오늘 수도권 유세에 나선 김 후보는 선거 전날인 내일은 제주부터 부산, 대구와 대전을 거쳐 마지막 서울 파이널 유세로 선거 운동을 마무리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