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클릭] '이태원 참사' 막말 창원시의원, 논란일자 고개 숙여 外

  • 작년
[핫클릭] '이태원 참사' 막말 창원시의원, 논란일자 고개 숙여 外

▶ '이태원 참사' 막말 창원시의원, 논란 일자 고개 숙여

이태원 참사와 관련한 막말 논란을 불러일으킨 시의원이 고개를 숙였습니다.

국민의힘 소속 김미나 창원시의원은 어제(13일) 시의회 본회의에서 "저의 잘못된 글로 인해 마음의 큰 상처를 입은 유가족께 고개 숙여 사과드리며 깊이 반성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유족에게 한 말이 아니며, 발언이 논란이 될 거라고 생각하지 못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김 의원은 그제(12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이태원 참사 유족을 조롱하고 비꼬는 내용의 글을 올렸습니다.

▶ 인천서 트레일러가 트럭 2대 잇따라 추돌…1명 중상

오늘(14일) 새벽 4시쯤 인천시 미추홀구 제2경인고속도로 시작 지점 사거리에서 25t 트레일러가 신호 대기 중이던 화물차 2대를 잇달아 들이받았습니다.

이 사고로 트레일러 운전자 A씨가 크게 다쳐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경찰은 목격자 진술과 주변 차량 블랙박스 영상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 용산 대통령실에 전시된 '벤투호 사진·손흥민 완장'

용산 대통령실 1층 로비에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들의 사인이 담긴 대형 사진 등 기념품이 전시됐습니다.

대형 사진은 지난주 청와대 영빈관에서 열린 카타르 월드컵 국가대표팀 환영 만찬 당시 설치한 포토월을 옮겨온 것입니다.

이곳에는 손흥민 선수가 16강 진출을 확정지은 포르투갈전에서 착용한 주장 완장과 사인볼, 축구화, 유니폼 등이 전시됐습니다.

대통령실은 마지막까지 포기하지 않고 큰 희망을 보여준 감동의 순간을 대통령실을 찾는 내외빈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서라고 전시 배경을 설명했습니다.

#김미나_창원시의원 #트레일러_추돌 #용산_대통령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