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라임] '이재명 캠프' 김우영 vs '윤석열 캠프' 김병민

  • 2년 전
[뉴스프라임] '이재명 캠프' 김우영 vs '윤석열 캠프' 김병민

■ 방송 : 2022년 2월 14일 (월)
■ 진행 : 성승환, 이윤지 앵커
■ 출연 : 김우영 민주당 이재명 선대위 대변인, 김병민 국민의힘 윤석열 선대본부 대변인

정치대담, 캠프 대 캠프 시작하겠습니다.

오늘은 더불어민주당 선대위 김우영 대변인, 국민의힘 선대본부 김병민 대변인 함께 하겠습니다.

오늘 자정부터 본격적인 공식선거운동에 들어가는데요. 핵심 전략 한마디로 한다면요?

후보 등록 후 안철수 후보가 여론조사 방식을 통한 단일화 카드를 전격적으로 꺼내 들었는데요. 전격 발표 전에 어떤 물밑 접촉이 있었습니까?

민주당 선대위 측에서는 "쉽지 않은 싸움이 될 것"이라고 했는데요. 당내에서는 어떻게 전망하고 있습니까?

안철수 후보, "윤석열 진정성 있다면 수용할 것"이라며 공을 넘겼어. 단일화 제안 후 첫 방문 장소가 대구이고, 공 넘긴 장소 역시 대구인데요?

안 후보가 제안한 여론조사 방식을 윤 후보가 받아들일 것으로 보십니까? 야권 단일화 가능성 어떻게 보세요?

윤석열 후보가 "아쉬운 점이 있다"고 했는데요. 아예 가능성을 닫아놓은 것 같지는 않은데요?

이재명 후보는 오늘 "국민내각 통합 정부는 지금도 열려있다" "이재명 정부 표현도 쓰지 않겠다"고 했던데요?

국민의힘에서는 두 후보 담판 얘기를 주로 했었는데, 이번 주 일대일 대좌 가능성도 제기되더라고요?

이재명 후보, 임기 초반 개헌 추진하겠다고도 했어. 재차 개헌 의지 밝힌 이유는요?

이재명 후보가 오늘 현충원을 찾아 박정희, 이승만 전 대통령 묘역도 참배를 했는데, 통합 정부 연장선인가요?

윤석열 후보는 오늘 사법 정책 공약을 직접 발표했는데요. 법무부 장관 수사지휘권 폐지, 과거 추미애 전 장관의 수사지휘권 행사에 맞섰던 전력을 연상시키는데요?

#대선 #이재명 #윤석열 #안철수_단일화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