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라이브러리
로그인
전체 화면으로 보기
지난달

오늘부터 ‘위스타트 경매’…李 ‘넥타이’ 尹 ‘프라이팬’ 주인은? [위아자2021]

중앙일보
중앙일보
 

 ━
  1차 경매 '안정환 축구공', '박태환 수모'
  3일부터 유명 연예인과 정치인, 재계 인사 등 명사들이 내놓은 기증품들이 위스타트를 통해 온라인 경매에 부쳐진다. 일부 물품들은 특별판매전을 통해 정가에 구매할 수 있다. 판매 금액은 전액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쓰인다.
 
3일부터 9일까지 열리는 ‘1차 명사기증품 온라인 경매’에는 JTBC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뭉쳐야찬다2’와 ‘방구석1열’ 출연진의 기증품 15점이 나온다. ‘어쩌다벤져스’ 를 이끌고 있는 안정환 감독의 축구공과 이동국 코치의 축구화, 전 유도선수 윤동식의 유도복, 전 테니스선수 이형택 티셔츠, 수영선수 박태환의 수모 등이다.
 

 ━
  2차 경매 '이재명 넥타이', '윤석열 프라이팬' 등
  15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는 2차 온라인 경매는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와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의 기증품 등 총 17점이 목록에 올랐다. 이 후보는 2018년 경기지사에 취임한 뒤 최근까지 3년여 동안 사용해오던 넥타이 2점을 기증했다. 윤 후보는 “국민과 식사하며 소통하는 대통령이 되겠다”며 2012년 신혼 당시 부인 김건희씨와 함께 구매한 프라이팬을 기증했다.
 
배우 고현정·신현빈·정해인 등이 기증한 옷가지·잡화와 가수 송가인의 비녀, 허진수 GS칼텍스 이사회 의장의 광양죽필 등 사회 각계 인사들의 기증품도 2차 경매 물품에 포함됐다.
 

 ━
  차태현·서장훈·오세훈 기증품 선착순 특별판매
  ...

기사 원문 : https://www.joongang.co.kr/article/25029052?cloc=dailymo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