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S-OIL "고객 추천 기업 평가 5년 연속 1위" 外

  • 3년 전
[비즈&] S-OIL "고객 추천 기업 평가 5년 연속 1위" 外

경제계 소식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S-OIL "고객 추천 기업 평가 5년 연속 1위"

에쓰오일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올해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평가에서 5년 연속 주유소 부문 1위에 올랐습니다.

에쓰오일은 업계 최초로 캐릭터를 활용한 통합 마케팅을 도입하고 소비자와의 소통 프로그램 운영 등을 통해 브랜드 가치와 서비스 품질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습니다.

▶ 현대차 모셔널, 2023년 美주요지역에 로보택시 확대

현대자동차그룹과 앱티브의 자율주행 합작법인인 '모셔널'이 2023년부터 미국 내 주요 지역에서 완전 자율주행차 기반 로보택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모셔널은 현대차의 차량 플랫폼에 완전 자율주행 시스템을 적용해 미국 차량 공유업체 '리프트'에 양산형 로보택시를 공급하게 됩니다.

▶ 오리온, 베트남 진출 14년만에 누적 매출 2조원 돌파

오리온이 베트남 진출 14년 만에 누적 매출액이 2조 원을 넘어섰습니다.

오리온은 1995년 초코파이 수출을 시작으로 2006년 호찌민시에 공장을 세워 현지 진출을 본격화했습니다.

오리온은 현지 소비 트렌드 변화에 발맞춘 지속적 신제품 개발과 새로운 시장 개척의 결과라고 설명했습니다.

▶ SK그룹, 이웃사랑 성금 120억…코로나 치료시설 제공

SK그룹이 이웃사랑 성금 120억 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했습니다.

또, 지난달 말부터 순차적으로 경기도 용인시 소재 연수 시설 SK아카데미와 이천시 소재 SK텔레콤 인재개발원, 인천 소재 SK무의연수원의 객실 265개를 코로나19 생활치료센터로 제공했다고 설명했습니다.

▶ 요기요, 배달 서비스 '요기요 익스프레스' 전국 확대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가 자체 배달 서비스 '요기요 익스프레스'의 서비스 지역 확대에 나섰습니다.

이에 따라 서울에 이어 이달 중 부산과 경기도 고양, 파주, 성남, 용인 수지구 등에서도 요기요 익스프레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또 내년 상반기엔 광주, 대전 등 광역시와 경기도 수원, 화성으로 권역을 더 확대합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