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클릭] '여행에 미치다' 인스타그램 음란영상…경찰 내사 外

  • 4년 전
[핫클릭] '여행에 미치다' 인스타그램 음란영상…경찰 내사 外

이 시각, 누리꾼들에게 주목을 끌고 있는 기사는 뭐가 있는지 알아보는 핫 클릭 시간입니다.

어떤 뉴스인지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 '여행에 미치다' 인스타그램 음란영상…경찰 내사

120만 팔로워를 보유한 유명 여행정보 소개 채널 '여행에 미치다' 공식 인스타그램에 음란 영상이 올라와 경찰이 내사에 착수했습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최근 '여행에 미치다' 인스타그램 계정에 음란물이 올라왔다는 112 신고 등을 받아 내사에 착수했으며, 위법 혐의점이 드러나면 수사로 전환할 방침입니다.

'여행에 미치다' 측은 영상을 삭제하고 문제의 영상에 대해 "직접 촬영한 불법 촬영물이 아닌 다운로드한 영상으로 확인됐다"고 설명했지만 논란은 가라앉지 않고 있습니다.

▶ 서울 아파트 사려면 가족 월급 11.4년치 모아야

서울에 살면서 아파트 한 채를 사려면 가족 모두가 월급 한 푼 쓰지 않고 11.4년을 모아야 한다는 통계가 나왔습니다.

KB국민은행에 따르면 올해 2분기 기준 서울의 KB아파트 PIR 지수는 11.4로, 2년 전보다 1.5 높아졌습니다.

소득 증가 속도가 집값 상승 속도의 절반에도 못미치면서 내 집 마련까지 1년 반이 더 길어진 겁니다.

PIR은 주택가격을 가구소득으로 나눈 값으로, 수치가 높을수록 내 집 마련이 어려워졌다는 의미로 해석됩니다.

▶ 방탄소년단, 영국 MTV '핫티스트 서머 슈퍼스타'

그룹 방탄소년단이 영국 MTV가 투표로 뽑는 '가장 핫한 슈퍼스타'에 2년 연속 선정됐습니다.

영국 MTV는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올해 수상자로 방탄소년단이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MTV 핫티스트 서머 슈퍼스타'는 영국 MTV가 2013년부터 매년 여름 온라인 투표를 통해 최고의 스타를 뽑는 이벤트입니다.

지난해에도 1위를 차지했던 방탄소년단은 2년 연속 수상에 성공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