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한 자연과 동물세계 : '침팬지, 나뭇가지를 사다리 삼아, 동물원 우리에서 탈출' 외 9개

  • 5 years ago
1.미니돼지 같은건 없다? 버려지는 애완돼지들 증가

2.어미돌고래, 싸늘하게 식어버린 새끼돌고래 운반하며 슬퍼하는 모습 포착

3.중국, 유전자편집기술로기름기보다 살코기가 많은 돼지 개발

4.박테리아, 군집을 위해 스스로 희생할 수 있어

5.세계최대 서핑장, 대한민국에서 곧 개봉박두

6.먹지말고 키워요! 나는 식당에서 파는 오리배아 가져와 집에서 부화시킨 오리와 친구사이

7.꿀벌이 산수를 배울 수 있다?

8.한 여성, 산 채로 키우던 돼지들에게 잡아먹혀

9.화장실 싱크대에 빠진 반지 주인에게 되찾아준 똑똑한 고양이

10.침팬지, 나뭇가지를 사다리 삼아, 동물원 우리에서 탈출
영국, 벨파스트 — 벨파스트 텔레그래프는 못된 침팬지 커플이 벨파스트 동물원의 우리에서 탈출해 방문객들 몇몇에게 겁을 주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 똑똑한 침팬지들은 벌건 대낮에 탈출을 감행했는데요, 나뭇가지 하나를 사다리로 써서 우리의 높은 벽을 올랐습니다.

대부분이 그냥 우리 안에서 지내는 걸 볼 수 있는 반면, 이들 장난꾸러기 침팬지들은 바깥을 느긋하게 걷는 모습을 목격할 수 있어, 동물원 방문객들은 여기에 충격을 받았다고 합니다.

다행스럽게도 이들은 차분했고, 그 누구에게도 덤비지 않았습니다.

벨파스트 동물원의 매니저, 알라인 컨 씨는 BBC측에 이 침팬지들이 꽤 겁쟁이었으며, 이들이 나와있어서는 안된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이 까불까불 침팬지들은 스스로 우리 안으로 다시 돌아갔으며, 이후 장난 친 대가로 내부 우리에 갇혀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더 가디언 지에 따르면, 동물원 사육사들은 최근에 발생한 폭풍우로 침팬지 우리 안의 나무가 약해져 있어, 동물들이 쉽게 나뭇가지를 꺾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이 침팬지들은 레드판다 새끼인 앰버에게서 충고를 받았을지도 모릅니다. 이 새끼판다도 지난 달 전기우리에서 몰래 빠져나오려다 실패했거든요.

결국 이 새끼판다가 동물원에서 약 1마일도 채 안되는 거리에 있는 정원에서 발견되긴 했지만요.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