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 연예톡톡] 추성훈 가족, 하와이 이주…양육 논란 때문? 外

  • 6년 전

▶ 추성훈 가족, 하와이 이주…양육 논란 때문?

연예 톡톡입니다.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 씨의 가족이 최근 하와이로 이주했는데요.

딸 사랑이의 양육 논란 때문이 아니냐는 말이 나오고 있습니다.

화면으로 만나보시죠.

추성훈 씨의 아내인 일본 톱모델 야노 시호가 지난 4월 하와이로 이주한 사실을 밝혔습니다.

일본의 매체를 통해 자신을 위한 도전이자 딸 사랑이의 교육을 위한 선택이라고 전했는데요.

하지만 일각에서는 올 초 일본에서 불거진 양육 방식 논란을 의식한 것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당시 야노 시호의 측근이 방송을 통해 사랑이가 모르는 사람의 전화기를 만져도 엄마로서 전혀 주의를 주지 않는다고 말해 '혼내지 않는 육아법'이 도마에 올랐는데요.

이에 야노 시호는 자신의 육아 방식이 잘못됐다고 생각한다는 입장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 '10대 관객 잡아라' 청소년 주연 영화 개봉

10대 관객의 영향력이 점점 커지면서 극장가에 청소년을 주인공으로 내세운 영화가 속속 등장하고 있습니다.

최근 개봉한 '여중생A', '곡성'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 김환희와 최정상 아이돌 엑소의 수호 씨가 호흡을 맞춰 제작 단계부터 화제를 모았는데요.

요즘 중학생들의 고민을 현실적으로 담아내 호평 릴레이가 이어지고 있고요.

'신세계'와 '부당거래', '브이아이피' 등 선 굵은 남성 영화를 선보여왔던 박훈정 감독도 여고생이 주인공인 '마녀'로 돌아오는데요.

나약한 여고생이 감춰진 괴력을 발휘하며 액션 여전사로 탈바꿈한다고 예고해 10대 사이에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 '나 혼자 산다' 쌈디, 반전 일상 공개

MBC 싱글 라이프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3년 만에 가수로 돌아온 쌈디의 반전 일상이 공개됩니다.

그동안 앨범 작업에 몰두한 후폭풍으로 체력과 식욕이 제로 상태라는 쌈디.

그런데 무지개 회원들도 놀라게 만든 이 엄청난 먹성은 도대체 뭘까요?

앨범 스트레스로 불면증에 시달리고 있다더니, 침대를 보러 간 가구점에서 잠이 든 쌈디.

어쩐지 말과 현실이 정반대인 쌈디의 일상은 오늘 밤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됩니다.

▶ 배우 김효진, 화보 수익금 '동물단체' 기부

배우 김효진 씨가 반려견과 화보 촬영으로 발생한 수익금을 동물단체에 기부했는데요.

평소 동물 문제에 관심이 많은 김효진 씨는 지난달에도 유기 동물들을 위해 사료 1톤을 기부하며 따뜻한 마음을 더했습니다.

▶ 블랙핑크, 영국 차트 진입 "K팝 걸그룹 최초"

신곡 '뚜두뚜두'로 인기몰이 중인 걸그룹 블랙핑크가 영국에서도 통했습니다.

국내 걸그룹 최초로 영국의 '오피셜 차트'에 이름을 올린 건데요.

미국의 '빌보드'와 일본의 '오리콘'과 함께 세계 3대 음악차트로, 아시아에 이은 유럽에서의 활약도 기대되네요.

▶ 에이핑크 손나은, 청순 벗고 매혹적 변신

걸그룹 에이핑크의 손나은 씨가 그동안의 청순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벗고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한 패션 매거진 화보를 통해 고혹적인 분위기와 관능적인 눈빛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새로운 매력을 보여준 손나은 씨는 다음 달 에이핑크로 컴백을 앞두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투데이 연예톡톡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