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 you want to remove all your recent searches?

All recent searches will be deleted

운전하다 잠든 남성, 충돌사고 냈다, 금속막대가 가슴을 관통, 정신을 멀쩡

11 months ago0 views

인도, 아마다바드 — 인도의 한 운전사가 기적적으로 죽을 뻔한 상황을 면했습니다. 그는 운전을 하다 충돌사고를 냈고, 2피트, 약 61센티미터짜리 막대기에 찔렸습니다.

26세인 그는 밤시간 근무를 끝내고 집으로 돌아가다, 운전대를 잡은 채로 잠이 들었다고 합니다.

이 남성의 자동차는 통제불능이 되어 회전했고, 금속 막대로 되어있는 칸막이에 부딪혔습니다.

이 칸막이는 자동차의 앞유리창을 뚫었고, 금속 막대기가 그의 가슴을 뚫었습니다.

그는 깨어있는 상태로 병원으로 이송된 후, 2시간 30분 동안 가슴에서 금속막대 제거 수술을 받았습니다.

이 남성은 손가락 2개를 잃었고, 갈비뼈 9개가 골절되었으나, 수술은 성공했고, 완전히 회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다음에 밤근무를 끝내고 차를 몰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는, 커피 한잔이라도 드시는게 어떨까 싶네요.

Report this video

Select an issue

Embed the video

운전하다 잠든 남성, 충돌사고 냈다, 금속막대가 가슴을 관통, 정신을 멀쩡
Autoplay
<iframe frameborder="0" width="480" height="270" src="//www.dailymotion.com/embed/video/x68xfm4" allowfullscreen allow="autoplay"></iframe>
Add the video to your site with the embed code ab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