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표는 의자에 앉아 모여 사설경마사이트, 인터넷경마 『T 1 1 9 . M E』 있는 천문의 수장들을 바라보았다.
자리에는 장로들과 당주급 인물들, 그리고 좌우호법을 비롯해서 청룡단의 단주인 장칠고 등이 앉아 있었다.
그리고 관표의 사설경마사이트, 인터넷경마 『T 1 1 9 . M E』 뒤에는 사설경마사이트, 인터넷경마 『T 1 1 9 . M E』 장삼이 종이 뭉치를 들고 서 있었다.
단정한 문사 차림의 장삼은 다른 청룡단의 무사들과 확연히 표가 난다.
관표가 장삼에게 명령을 내렸다.
"장삼, 발표하게."
장삼은 관표의 명령이 떨어지자 종이 뭉치들을 일일이 검토하면서 사설경마사이트, 인터넷경마 『T 1 1 9 . M E』 말했다.
장삼이 청룡단의 부단주가 된 것은 무공이 강해서가 아니었다.
그의 학식이 놀라웠고, 글씨가 뛰어났으며, 문에 뛰어난 귀재였던 것이다.
관표는 그 점을 높이 사서 그의 무공이 보잘 것 없음에도 부단주 자리를 주었다.
"지금까지 녹림칠십이채 중에서 우리 천문과 함께하겠다고 서신을 보내거나 채주가 직접 사설경마사이트, 인터넷경마 『T 1 1 9 . M E』 찾아온
산채의 수는 모두 열넷입니다. 이 중 무시할 수 없는 곳은 감숙의 진가채와 섬서 북단의 맹주라고
불리는 문가채, 그리고 호남성 남가령(南佳嶺)의 오가채입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더욱 많은 사설경마사이트, 인터넷경마 『T 1 1 9 . M E』 산채들이
동조를 해올 것이라 생각합니다."
장삼의 말이 끝나자 관표는 여광을 보고 물었다.
"장 당주가 특별히 말한 세 사람에 대해서 잘 사설경마사이트, 인터넷경마 『T 1 1 9 . M E』 아십니까?"
"모두 사설경마사이트, 인터넷경마 『T 1 1 9 . M E』 잘 알고 있습니다. 우선 진가채의 채주인 진씨 일가는 실제 양산박의 벽력화 진명의 후예라고
합니다. 특히 현 진가채의 채주인 진천 사숙은 성격이 불같지만 화통하고 사람 사귀는 것을 좋아해서
저의 사설경마사이트, 인터넷경마 『T 1 1 9 . M E』 아버님과도 호형호제하던 사이였습니다. 무공도 상당해서 녹림맹 내에서도 몇 손가락 안에 들어가는 고수입니다. 그 외에 문가채의 채주나 남가령의 사설경마사이트, 인터넷경마 『T 1 1 9 . M E』 채주도 녹림맹에서 상당한 위치의 인물들입니다. 이들 사설경마사이트, 인터넷경마 『T 1 1 9 . M E』 중 제가 우리 천문에 추천해도 될 만한 사람을 꼽으라면 진천 사숙뿐입니다. 사설경마사이트, 인터넷경마 『T 1 1 9 . M E』 나머지 두 사람은 세력이 강하긴 하지만 성격이 교활하고 심성이 악독해서 녹림맹주인 사무심도 멀리하는 자들입니다. 그래서 현 녹림맹의 맹주에게 불만이 많은 사설경마사이트, 인터넷경마 『T 1 1 9 . M E』 자들입니다.
그리고 사설경마사이트, 인터넷경마 『T 1 1 9 . M E』 진가채에서 사람이 온 줄 알았다면, 제가 직접 만났을 걸 그랬습니다."
관표는 고개를 끄덕인 후 말했다.
"우리는 녹림맹이 아닙니다. 그들의 지지를 받고 안 받고의 문제가 아닙니다.
또한 그럴 필요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 기회에 그 부분을 분명히 할 사설경마사이트, 인터넷경마 『T 1 1 9 . M E』 필요가 있다는 생각입니다.
그래서 지금부터 찾아오는 녹림의 무리들은 누구를 막론하고 그 부분을 분명히 해야 할 것 같습니다.
단, 여 대주님과 친분이 있었던 분들에게는 정중하게 설득해서 돌려보내도록 하겠습니다.
여 사설경마사이트, 인터넷경마 『T 1 1 9 . M E』 대주님께서는 미리 친분이 있는 분들에게 서신을 보내 그 부분을 명확하게 해 주셨으면 합니다."
"문주님의 명대로 하겠습니다."
"그럼 그 부분은 여 대주님을 믿고 있겠습니다. 다음엔 천문의 인원 보충에 대한 사설경마사이트, 인터넷경마 『T 1 1 9 . M E』 것입니다. 천기당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