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 you want to remove all your recent searches?

All recent searches will be deleted

아빠 등 타고 있던 어린이, 에스컬레이터 3미터 아래로 추락

2 years ago13 views

말레이시아, 조지타운 — 아빠의 등을 타고 있던 여자어린이가 3미터 아래에 있는 에스컬레이터 아래로 떨어져, 머리가 깨졌다고 합니다.

3살인 이 어린이는 말레이시아에서 에스컬레이터 아래로 떨어지는 사건으로 중상을 입은 상태입니다.

이 불운한 사고는 지난 10월 16일 오후 6시 30분 쯤 , 말레이시아의 수도인 페낭의 조지타운 지역에 있는 부킷 잠불 쇼핑몰에서 발생했습니다.

어린이의 이름은 누 아킬라 아마니 주라이미로, 사고가 발생하기 직전, 그녀는 아빠의 등을 타고 있었으며, 이들 가족은 쇼핑몰을 가로질러 걸어가던 중이었습니다.

이들은 에스컬레이터에 탑승했고, 아빠의 머리가 갑자기 기울어지는 바람에, 여자아이는 1층에서 3미터 높이인 이 에스컬레이터에서 추락했습니다.

페낭 병원 중환자 담당 의사는 이 아이의 두개골에 금이 갔으며, 내부출혈이 있었다는 말을 전했습니다.

말레이시아의 여성, 가족 및 지역개발 수상인 로하니 압둘 카림 씨는 아이의 아빠가 이번 사고에 책임이 있다는 말을 전했습니다.

그녀는 이들 부모는 벌금으로 2만 말레이시아 링깃을 내거나, 10년형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이 끔찍한 사고로 부모들이 벌을 받아야한다고 생각하시나요? 여러분들의 의견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Report this video

Select an issue

Embed the video

아빠 등 타고 있던 어린이, 에스컬레이터 3미터 아래로 추락
Autoplay
<iframe frameborder="0" width="480" height="270" src="//www.dailymotion.com/embed/video/x51fd2l" allowfullscreen allow="autoplay"></iframe>
Add the video to your site with the embed code ab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