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TAR] Stars running the marathon (마라톤대회 '100만 불짜리 다리'는 누구)

  • 8년 전
박수진, 박하선, 제국의 아이들 등 건강미하면 떠오르는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지난 28일, 3만 명의 참가자들과 함께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부터 여의도까지 도심 10Km를 뛰는 마라톤 대회에 참여했는데요.

마라톤에 출전하는 스타들은 완주를 목표로 출사표를 던지며 힘찬 각오를 다졌습니다.

트레이닝 반바지도 잘 어울리는 패셔니스타 제국의 아이들의 동준, 형식, 민우는 자신들이 '건강돌'임을 증명하기위해 나섰는데요.

[현장음: 동준]

안녕하세요 제국의 아이들입니다. 네 이렇게 최대 규모의 게임이죠 게임 같은 레이스에 참여하게 돼서 정말 기쁘고요. 오늘 저희 제국의 아이들도 완주를 했으면 좋겠고요 또 많은분들 3만 명이 오셨다는데 정말 12분 만에 네 굉장한 것 같습니다.

저희도 이런 큰 행사의 초대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럼 지금까지 제국의 아이들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만능 스포츠맨으로 소문난 서지석은 완주를 목표로 불굴의 의지를 다졌는데요.

[현장음: 서지석]

오늘 날씨도 너무 좋고 이렇게 많은 3만 여명의 참가자들과 같이 마라톤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아주 영광스럽게 생각하고 끝까지 완주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롱 헤어스타일에 헤어밴드를 두른 이진욱은 남성미를 물씬 풍기며 건강미를 과시했습니다.

[현장음: 이진욱]

올해도 어김없이 왔습니다 기대됩니다 건강하게 잘 뛰세요. 감사합니다.


헤드폰을 목에 걸고 등장한 박수진은 2008년 2011년에 이어, 올해도 어김없이 모습을 보였는데요.

[현장음: 박수진]

네 안녕하세요 박수진입니다. 올해로 3번째 참가인데요. 그 어느 때보다 더 뜨거운 거 같아서 너무 기대가 되고 오늘 꼭 완주하도록 하겠습니다.


트레이닝복 차림마저도 섹시한 그녀, 박하선은 자신 있고 당당한 포즈로 백만불짜리 각선미를 뽐냈습니다.

[현장음: 박하선]

안녕하세요 박하선입니다 오늘 마라톤 하러 왔는데 전에 7km를 뛰어봤는데 오늘은 10km인데 저는 정말 죽는 줄 알았거든요 근데 저는 정말 재미있어서 다시 참가하게 됐습니다 오늘 마라톤 하시는 분들 꼭 힘내시고요 저도 꼭 완주하겠습니다 파이팅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