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TAR] Kim Janghoon admires Psy's new song 'Gentleman' (가수 김장훈 '싸이의 알랑가몰라 좋더라')

  • 8년 전
가수 김장훈이 지난 14일 오후, 미국 투어를 위해 출국길에 올랐습니다.
올블랙 패션에 핑크색 백팩을 메고 나온 김장훈은 배웅 나온 팬들과 일일이 인사했는데요. 또한, 3년 동안 해외에서 머무를 예정인 그는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습니다.


[인터뷰: 김장훈]

Q) 영어는 잘하나?

A) 영어가 생각보다 잘 되는데 저는 문제가 뭐냐면 말은 잘해요 근데 들리질 않아요 단점이 영어는 하는데 서로 자기 할 말만 하는 대충 돼요 어떻게..


김장훈은 전 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싸이의 신곡 [젠틀맨]에 대한 감상 소감을 전해 이목을 끌기도 했는데요.


[인터뷰: 김장훈]

Q) 싸이의 신곡 [젠틀맨]은 어떤가?

A) 호불호가 갈렸다 뭐 어떻다 그러는데 저는 노래 좋던 데요 중독성 있고 괜찮던 데요 재주가 있어가지고 괜찮잖아요 알랑가몰라 괜찮잖아요 저는 좋은 것 같아요 잘 될 것 같아요 노래는 잘 나온 것 같아요


[인터뷰: 김장훈]

Q) 시청자 여러분께..

A) [생방송 스타뉴스]시청자 여러분 이번에 미국 가는데 잘 살다 돌아오겠습니다 여러분 감사하고 오늘도 이렇게 나와 주셔서 감사드리고 대한민국 파이팅


김장훈은 다음달 11일 LA공연을 시작으로 뉴욕, 애틀란타 등에서 투어를 진행하고, 그 밖에도 멕시코 봉사활동과 대한민국을 알리는 홍보활동 등을 펼쳐갈 예정인데요. 멋진 모습으로 다시 만나길 기대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