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TAR] Cha Noah, Cha Seungwon son, is sentenced to 10months? ('차승원 아들' 차노아 대마초 흡연 혐의 집행유예 선고)

  • 8년 전
대마초 흡연 혐의를 받고 있는 배우 차승원 씨의 아들 차노아 씨에 대한 선고공판이 17일, 진행됐습니다.

차노아 씨는 차노아는 앞서 징역 10월을 구형받고 선처를 호소하는 탄원서를 제출한 바 있었는데요.

자세한 소식, 화면으로 함께 하겠습니다.


17일 오전 수원 지방법원 성남지원에서 대마초 흡연 혐의를 받고 있는 차노아의 선고공판이 진행됐습니다.

지난 공판 때와 마찬가지로 후드 재킷에 모자를 푹 눌러쓴 차노아는 다소 수척해진 모습이었는데요.

지난해 말에서 올해 초까지 대마초를 피운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수원지법 성남지원 형사합의 1부는 17일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대마) 혐의 등으로 기소된 차노아에게 징역 6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고 밝혔습니다.

선고가 내려진 후 법정을 나온 차노아에게 취재진들의 질문공세가 쏟아졌는데요.


[현장음: : 취재진]

차노아 씨 결과는 나왔나요? 차노아 씨 한 말씀만 해 주시죠


프로게이머로 활동하던 배우 차승원의 아들 차노아는 미국유학 생활을 마치고 지난 해 5월 귀국한 후,

지난 3월 대마 흡연 혐의로 불구속 기소됐고,

그로부터 3개월 뒤 팀에서 방출된 바 있습니다.

차노아는 가수 최다니엘, [미녀들의 수다] 출신 방송인 모블리 비앙카 등과 함께 대마초 흡연 혐의로 불구속 기소돼 지난 4월부터 재판을 받아온바 있습니다.

지난 9월 12일 재판에서 차노아의 변호인 측은 '대마초 혐의는 모두 인정하지만 지난 사건과 새로 병합된 사건의 공소 사실 가운데 한 번의 흡연이 같은 날 이뤄진 것' 이라며 범행 횟수를 명확하게 정리하겠다는 입장을 전했습니다.

이후 10월 1일 차노아는 대마초 흡연 혐의로 징역 10월을 구형받았습니다.

이에 차승원은 선처를 호소하는 탄원서를 제출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한편 차노아는 대마초 흡연 혐의와는 별개로 미성년자 감금 및 성폭행 혐의를 받고 있는데요.

17일, 법원에 모습을 드러낸 차노아에게 이에 관한 질문 공세 또한 이어졌습니다.


[현장음: 취재진]

성폭행 관련 피해자가 합의하자고 하셨는데 어떻게 하셨는지?


차노아는 이 질문에 대해서도 역시 묵묵부답이었습니다.

이에 관한 진실 규명 또한 이루어져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