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아이돌 스타 차트] 4월 첫째 주

  • 8년 전
아이돌의 모든 것을 알아보는 시간, 주간 아이돌 스타 차트입니다.

메트로신문의 가요전문 김지민기자와 함께 4월 첫째 주 아이돌소식을 알아볼텐데요.

이번 주에는 어떤 일들이 있었을까요? 아이돌의 모든 것, 주간 아이돌 스타 차트!

지금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아이돌의 모든 것 주간 아이돌 스타 차트의 김지민기자입니다.주간 아이돌 스타 차트는 100% 여러분들의 참여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번 주에는 또 어떤 아이돌 스타들이 순위에 올랐을지 기대되는데요. 음원 전문사이트 몽키3뮤직이 집계한 4월 첫째 주 주간 아이돌 스타 차트!

이번 주에는 총 6,132표로 결정됐습니다. 먼저 10위부터 6위까지의 순위입니다.

10위 ~ 6위 순위

지난 4일 상해에서 월드투어 [go crazy]를 성황리에 마친 2PM이 10위로 순위에 진입했고요.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며 핫한 걸그룹으로 떠오른 AOA가 지난주에 이어 9위를 지켜냈습니다.

8위는 최근 리더 빅토리아가 컴백을 언급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에프엑스가.

7위에는 4월 29일 기습 컴백을 예고한 방탄소년단이 새롭게 이름을 올렸는데요.

6위는 지난주보다 2계단 순위 상승한 인피니트가 차지했습니다.

지난 주 엑소와 미쓰에이가 컴백한데 이어 빅뱅과 방탄소년단까지 많은 아이돌스타들이 컴백 소식을 전했습니다.

올 봄 가요계는 아이돌스타들의 전쟁 아닌 전쟁이 치러지지 않을까 싶은데요.

일명 3세대 아이돌 스타들이 대거 컴백하는 가운데 2세대 아이돌 스타들이 군에 입대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지난 달 31일이었죠. JYJ의 김재중 씨, 슈퍼주니어의 성민 씨가 입대했고요. 한주 앞서 슈퍼주니어 또 다른 멤버인 신동 씨도 나라의 부름을 받았습니다.


[현장음:피디]

입대 현장 분위기는 어땠나요?


[현장음:김지민기자, 메트로신문]

두 분 다 아쉽게도 비공개로 입소하셔가지고 조용히 팬들에게 인사를 따로 하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1세대 아이돌 스타들의 입대로 한때 군부대를 가리켜 국방엔터테인먼트라고 부르던 시절이 있었는데요.

조만간 2세대 국방엔터테인먼트도 만들어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계속해서 순위 알아보겠습니다.


5위 ~ 3위


그룹, 솔로, 유닛, 듀엣 할 것 없이 노래만 발표했다~하면 대박행진을 이어가는 씨스타가 새롭게 5위에 등극했고요.

지난 주 5위에 이름을 올렸던 걸스데이가 한 계단 상승한 4위를 차지했는데요.

3위는 팬들의 여전한 지지로 꾸준히 상위권에 랭크 중인 비스트입니다.

지난해 10월 발표한 미니앨범 이후로 좀처럼 그룹 활동이 없는 비스트는 대신 솔로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는데요.

최근엔 멤버 손동운 씨가 [복면가왕]에 판정단으로 출연해 아이돌 전문가로서 톡톡히 활약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