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China Star Couples (한 중 스타커플 '열애사')

  • 8년 전
[앵커]

한류스타 송승헌 씨와 중국의 4대 여신 유역비 씨가 핑크빛 열애 사실을 밝혔습니다. 최근 한국과 중국 사이에서 국경을 뛰어 넘은 사랑을 하는 스타들의 소식이 속속 전해지고 있는데요. 한-중 스타커플의 열애사! 정리해봤습니다.

사랑에는 나이도 국경도 없다고 하죠. 어느새 나이차 많~은 커플도, 국제 커플도 자연스러워진 요즘인데요.

나이차도 국경도 뛰어넘은 사랑을 시작한 스타가 있습니다. 한류스타 송승헌과 대륙의 여신 유역비가 그 주인공인데요.

두 사람의 인연은 연인 호흡을 맞춘 영화 [제3의 사랑]에서 시작됐습니다. 함께 영화에 출연하며 SNS를 통해 달달한 케미를 뽐내온 송승헌과 유역비!

둘의 달달한 분위기를 눈치챈 중국의 한 매체가 '유역비와 송승헌이 사랑에 빠졌다'며 열애설을 보도했고, 곧 송승헌의 소속사는 '두 사람이 이제 막 교제를 시작했다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라며
열애사실을 공식 인정했는데요.

최근 배용준의 결혼식 참석 후 한껏 부러움을 내비쳤던 송승헌.


[현장음:송승헌]

배용준 선배님 결혼식을 갔다 왔는데 아.. 어제(배용준 결혼식)만큼 제가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이 간절했던 적은 없는 거 같아요


아마 그도 현재 사랑을 하고 있기 때문이 아닐까 싶은데요. 유역비와의 사랑을 인정한 그날 송승헌은 주연을 맡은 영화 [미쓰 와이프]의 특별 시사회에 참석했습니다.


[현장음:송승헌, [미쓰와이프] 특별시사회 당시]

안녕하세요 송승헌입니다 이렇게 더운 날씨에 와 주신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리고요


영화 시사회 현장이기에 공개 연애에 대한 특별한 언급은 없었지만, 내심 긴장한 모습이 드러나기도 했는데요.


[현장음:취재진]

좋은 소식 축하드려요

[현장음:송승헌]




무대인사를 마치고 내려온 송승헌은 머쓱한 듯 미소를 지으며 목례를 건넸습니다.

송승헌과 유역비가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한중 커플이라면, 채림 가오쯔치 커플은 지난해 중국과 한국을 오가며 두 번의 결혼식을 치렀는데요.

특히 한국에서는 전통혼례방식으로 결혼식을 치러 눈길을 끌었습니다. 비공개로 치러진 두사람의 결혼식은 식장 초입부터 경호원을 세워 외부인의 출입을 철저히 막았는데요.

식후 소속사로부터 공개된 결혼식 사진을 통해서야 전통혼례복을 입은 채림부부의 모습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한국의 전통의상을 입고 서로를 바라보며 환하게 웃는 두 사람에게 신혼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그런가하면 채림-가오쯔치부부는 본인들의 한국 결혼식보다 며칠 앞선 배우 박건형의 결혼식에 모습을 드러내 애정을 과시했습니다.


[인터뷰:채림]

아침까지만 해도 많이 떨린다고 그랬는데 저도 막 심장이 튀어나올 만큼 떨리더라고요 서로의 눈을 바라보면서 의지하면서 식 잘 마무리하세요

[인터뷰:가오쯔치]

축하합니다

[인터뷰:채림]

축하드려요


한편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채림의 국제 결혼을 두고 채림과 탕웨이를 트레이드 했다고 말하는데요. 그도 그럴것이 비슷한 시기에 탕웨이가 한국댁이 됐기 때문입니다.

2010년 영화 [만추]를 통해 여배우와 감독으로 만난 탕웨이와 김태용감독.


[인터뷰:탕웨이]

Q) 한국 작품에 출연 의향?

A) 만약에 기회가 된다면 당연히 훌륭한 한국 배우 작품을 만나서 같이 영화를 찍고 싶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해 7월 스웨덴 포뢰섬에 위치한 베르히만 하우스에서 둘만의 결혼식을 올린 뒤 8월 양가 부모와 친지들이 참석한 가운데 정식 결혼식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정식 결혼식을 치른 두 사람은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웨딩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사진 속 김태용감독과 탕웨이는 각각 턱시도와 웨딩드레스를 차려입은 채 사로를 다정하게 바라보며 환하게 웃는 모습으로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