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 you want to remove all your recent searches?

All recent searches will be deleted

지긋지긋한 교통체증, 어떻게 하면 해결할 수 있을까?

3 days ago0 views

테네시, 미시건/내쉬빌,디어본— 최근 비지니스 그리고 학계가 힘을 합쳐 운전자들이 마주하고 있는 가장 귀찮은 문제와 씨름하고 있습니다.

유령체증이라는 현상은 한무리의 차들 앞에 가고 있던 한 운전자가 알려지지 않은 이유로 속도를 늦출 때 발생합니다.

이러한 행동은 뒤에 따라오는 모든 차량들로 하여금 느려지거나 멈추게 만듭니다.

포드와 밴더빌트 대학 연구원들은 최근 적응형순항제어필터링(Adaptive Cruise Control)을 유령체증을 다루는 수단으로 테스트했습니다.

이 시스템은 교통흐름을 관찰하고 그에 맞게 속도를 조정합니다. 포드 연구원들은 적응형순항제어필터링을 작동시켰을 때는 교통체증이 발생하지 않았다고 전했습니다.

CNET에 따르면 교통체증을 줄이는 또 다른 방법은 램프 미터링입니다.

이 시스템은 자동차들이 진입차선을 기다리는 동안 교통의 흐름을 조절하는 교통신호를 이용합니다.

캐나다 온타리오의 일부지역은 프리미엄 톨게이트 차선을 이용합니다.

운전자들은 교통체증이 발생하기 쉬운 지역에서 돈을 더 내고 프리미엄 차선을 이용합니다.

그러나 토론토 교통국이 기즈모도 측에 말한 것처럼, 교통체증문제를 해결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대량수송기관입니다.

이는 영국, 런던의 이층버스에서 전세계 여러도시에서 발견되는 효과적이고 믿을만한 지하철시스템과 같은 것들이죠.

Report this video

Select an issue

Embed the video

지긋지긋한 교통체증, 어떻게 하면 해결할 수 있을까?
Autoplay
<iframe frameborder="0" width="480" height="270" src="//www.dailymotion.com/embed/video/x6ru36f" allowfullscreen allow="autoplay"></iframe>
Add the video to your site with the embed code ab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