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풀라이프' 모모랜드 연우, "3MC 연예인 보는 느낌" 막내의 귀염 폭발!

  • 6년 전
3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 홀에서 온스타일 발품팔이 뷰얼리티 '송지효의 뷰티풀 라이프'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날 제작발표회에는 송지효를 비롯한 구재이, 권혁수, 모모랜드의 연우가 참석하였다.
기존에 전혀 볼 수 없던 새로운 뷰티 버라이어티 '송지효의 뷰티풀 라이프'는 관찰 예능으로 진행되는 여타 뷰티쇼와 달리 각기 다른 취향과 스타일 가진 4MC가 주체가 되어 직접 발품을 팔아 일상이 녹아 든 리얼 스팟에서 직접 체험하는 것은 물론 자신만의 리미티드 KIT를 제작한다는 참신한 컨셉이 눈에 띈다.
연예인들은 무엇이든 가장 비싸고 럭셔리한 것만 사용할 거라는 편견을 깨고 여성 시청자들의 환상을 산산이 무너트릴 손품발품 뷰티 MC들로 등장, 진정한 꿀팁을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영화,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하고 있는 송지효가 처음으로 자신의 이름 석자를 걸고 '송지효의 뷰티풀 라이프' 특급 MC로 출격한다.명실상부 K-뷰티의 대명사 송지효는 지금껏 공개한 적 없는 자신만의 황금 뷰티팁을 마음껏 공개할 예정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뷰티 백과사전; 구재이, '프로 버닝러' 권혁수, '만능 검색러' 모모랜드 연우 등 각 분야에서 가장 핫 한 이슈 메이커들이 의기투합해 트랜드에 민감한 2034 뷰티걸들의 마음을 훔칠 것으로 보인다.
방송은 4월 10일 밤 9시 첫방송된다.


영상연출 : 박재연PD

eNEWS24 최신 클립 다시보기 : http://www.tving.com/smr/vod/player/P/C01_B120158470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