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ing Console

    TIFF 마담뺑덕 카트등 도시기행 초청작 8편 공개 ALLTV NEWS EAST 15AUG14

    Repost
    alltvcanada

    by alltvcanada

    67
    661 views
    온타리오주 토론토 국제 영화제에서 한국의 영화들이 대거 소개됩니다.

    토론토국제영화제 조직위원회는 최근 2014 도시 기행 서울에서 만날 한국영화 8편을 발표했습니다.

    이 중에는 전 세계 최초로 공개되는 월드프리미어도 두 작품이 포함됐습니다.

    먼저 임필성 감독, 정우성, 소담 주연의 마담뺑덕.

    현대판 심청전인 '마담 뺑덕'은 정우성의 연기 변신이 주목받고 있는데 야하면서도 독하게 분한 정우성과 순수와 팜므파탈을 오가는 이솜의 사랑과 욕망, 집착을 그린 작품입니다.

    이어 사회적 비판을 담은 부지영 감독의 영화 카트가 상영됩니다.

    염정아 주연의 영화 카트는 대형 마트의 비정규 직원들이 부당 해고를 당한 이후 이에 맞서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아냈습니다.

    이외에도 박해일, 신민아 주연의 영화 '경주'와 이선균, 조진웅 주연의 '끝까지 간다', 지성,주지훈, 이광수가 출연한 '좋은 친구들'이 소개됩니다.

    칸 영화제에 초청됐던 배두나 김새론 주연의 '도희야'도 상영됩니다.

    또한 베를린영화제에서 최고 아시아 영화로 선정된 박경근 감독의 '철의 꿈' 과 박정범 감독이 연출과 주연을 맡은 영화 '산다' 가 초청됐습니다.

    TIFF가 마련한 도시기행은 그 나라에서 주목받는 감독과 영화들을 소개하는 부문입니다.

    얼TV 뉴스 손희정입니다.


    Super Channel All TV-The Spirit of Korea

    National television network playing the best programs from SBS, MBC and KBS.
    Get your fix of the hottest Korean TV and K-Pop stars and stay connected with the Korean community across Canada.

    Available on:
    Rogers Cable 827 & 828
    Shaw Cable 511
    TelusTV 2911
    www.alltv.ca
    www.facebook.com/alltv
    www.twitter.com/alltv_canada

    Super 채널 얼TV는 캐나다 한인 언론사를 선도하는 최초이자 유일한 한국어 TV 방송국입니다. BC주에서 퀘백주까지 캐나다 전 지역에 우리말 방송을 제공하는 얼TV는 캐나다 최초로 하루 24시간 디지털 방송을 실현했습니다.

    Super 채널 얼TV는 지난 40여년간 한인 사회와 미디어환경 개선에 앞장 서 왔습니다. 한인사회 발전을 최우선 목표로 우리말 연극 단체와 한글 학교를 설립했으며, 라디오방송에 이어 텔레비전 방송을 개국했습니다. 지금도 얼TV 방송인들은 투철한 사명감으로 한인 사회에 기여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