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슈퍼마켓 경북 우수농수산 판촉전 ALLTV NEWS EAST 06AUG14

alltvcanada
41
9 views
  • About
  • Export
  • Add to
갤러리아 슈퍼마켓이 '경상북도 우수 농수산 식품 판촉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캐나다 최초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오는 14일까지 계속됩니다.

이 기간 동안 애플주스와 포도주스, 떡, 젓갈류 이외에도 부지갱이와 곰취절임류, 국수등 1백여개 품목들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를 위해 지난 1일 경북 도청 관계자들과 모국의 향토 기업 사장들이 온타리오주 토론토 갤러리아 욕밀스를 방문했습니다.

이 자리엔 민병훈 KTF 사장과 경북 통상 김현규 이사등이 참석했으며, 관계자들과 고객들에게 경북의 우수한 농식품을 소개했습니다.

경북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모국의 우수한 농식품을 현지 한인들에게 알릴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됐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갤러리아는 경북 농수산 판촉전에 앞서 지난 5월 강원도 농산특산물 판매 확대를 위한 업무양해각서를 체결한 바 있습니다.

경북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현지 한인들에게 경북의 우수한 농식품을 알리고 수출시장을 확대할 방안이라고 전했습니다.


Super Channel All TV-The Spirit of Korea

National television network playing the best programs from SBS, MBC and KBS.
Get your fix of the hottest Korean TV and K-Pop stars and stay connected with the Korean community across Canada.

Available on:
Rogers Cable 827 & 828
Shaw Cable 511
TelusTV 2911
www.alltv.ca
www.facebook.com/alltv
www.twitter.com/alltv_canada

Super 채널 얼TV는 캐나다 한인 언론사를 선도하는 최초이자 유일한 한국어 TV 방송국입니다. BC주에서 퀘백주까지 캐나다 전 지역에 우리말 방송을 제공하는 얼TV는 캐나다 최초로 하루 24시간 디지털 방송을 실현했습니다.

Super 채널 얼TV는 지난 40여년간 한인 사회와 미디어환경 개선에 앞장 서 왔습니다. 한인사회 발전을 최우선 목표로 우리말 연극 단체와 한글 학교를 설립했으며, 라디오방송에 이어 텔레비전 방송을 개국했습니다. 지금도 얼TV 방송인들은 투철한 사명감으로 한인 사회에 기여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