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 Ho Young Son (손호영) ft. Danny Ahn (데니안) (G.o.d) - One Day (하루만) (Marriage Not Dating, 결혼을 기대해 OST Part 3) [HD 720p]

♡

par

13K
706 vues
  • Infos
  • Exporter
  • Ajouter à
'연애 말고 결혼' OST Part3 '하루만' 출시!
god의 감성이 느껴지는 손호영 & 데니안의 애절한 발라드곡
한그루와 연우진의 엇갈리는 사랑을 노래 "이렇게 슬플 줄이야"


최근 god로 화려하게 돌아온 가수 손호영과 데니안이 tvN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의 세 번째 OST에 참여했다.


tvN '연애 말고 결혼'은 주장미(한그루 분)를 사이에 두고 공기태(연우진)와 한여름(정진운)의 미묘한 삼각관계로 시청자들을 설레게 하며 지속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하루만'은 지난 26일 8회 마지막 장면 중 한그루가 드레스를 입고 눈물을 흘리며 도망치는 장면에서 깜짝 공개된 바 있다. 가슴 절절한 노랫말과 손호영의 폭발적인 가창이 드라마 영상과 어우러지며 드라마의 몰입감을 더욱 높였으며 음원 발매에 대한 기대감도 최고조에 달했다.

'하루만'은 몽환적인 피아노 선율을 시작으로 잔잔함과 화려함을 오가며 곡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오케스트라에 브릿팝 느낌의 기타연주, 그리고 힙합 비트가 어우러져 존 발라드 곡들과 차별되는 고급스러운 하이브리드 발라드곡으로 완성됐다.
여기에 손호영의 애절한 보컬과, 데니안의 호소력 짙은 랩핑이 완벽한 호흡을 보여주고 있다.
"하루만 그 사람 곁에 머물고 싶다”는 노랫말의 감성을 극대화시켜 주는 손호영의 소름 돋는 가창력은, 그동안 보여줬던 자신의 음악에서 한발 더 도약한 새로운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준다.
목이 메인 듯한 슬픔을 표현해 내는 도입부를 비롯해 강력한 고음과 아름다운 가성을 넘나드는 보컬로 곡을 드라마틱하게 표현해 냈다.

데니안 래핑은 직접 쓴 랩 가사로 손호영의 감성 넘치는 보컬과 완벽한 호흡을 주고 받는다. 감정을 폭발시키는 애드립을 통해 곡의 애절함을 한층 극대화시키고 있다. 점점 높아지는 드라마의 인기와 더불어 앞서 발매된 마마무의 'Love Lane'의 뜨거운 반응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CJ E&M Music은 아시아 No.1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CJ E&M의 음악사업 브랜드로 음원/음반의 투자/제작/유통부터 콘서트/페스티벌 개최까지 포함하고 있습니다. CJ E&M MUSIC과 함께 하는 K-POP 아티스트들의 신곡과 뮤직비디오, 미공개 독점 영상 등을 이곳 YOUTUBE 채널에서 가장 먼저 만나보세요.

CJ E&M Music is a music business brand of CJ E&M, Asia's No.1 entertainment company. CJ E&M Music covers investment, production and distribution of album and also provides the best music festival and concerts. Meet the K-POP artists' brand new music videos and exclusive video clips on the official YouTube of CJ E&M Music.

1 commentaire

Merci beaucoup et bon mardi
Par Dadou1403 en aoû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