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ing Console

    레드데빌스 축구팀 OSL 대회 우승 ALLTV NEWS EAST 10JULY14

    alltvcanada

    by alltvcanada

    84
    10 views
    온타리오축구협회가 주최한 OSL 조지 피니 컵 대회에서 한인축구팀이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이번에 우승을 차지한 레드데빌스는 한인 최초의 온타리오 세미 프로 축구팀입니다.

    지난 2일 열린 결승전에서 이들은 지난해 우승팀인 토론토 아이리쉬를 맞아 전후반 치열한 접전을 펼쳤으나 무승부를 기록하며 연장 승부차기에 이르렀습니다.

    승부차기에서 5골 모두를 성공한 한인축구팀은 마지막 상대 선수 골을 잡아내며 대회 우승을 거머쥐었습니다.

    대회 시작 20년만에 한인이 우승하기는 이번이 처음입니다.

    이외에도 레드 데빌스팀은 지난 6월에 열린 아시안컵에서 우승을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재캐나다 대한 축구협회가 오는 19일과 20일 양일간 협회장배 토너먼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협회장배 토너먼트는 센테니얼 파크와 에스더 샤이너 구장에서 치뤄질 예정이며 오는 13일까지 신청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축구협은 지난달 장애우 돕기 자선 축구대회를 성공리에 마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Super Channel All TV-The Spirit of Korea

    National television network playing the best programs from SBS, MBC and KBS.
    Get your fix of the hottest Korean TV and K-Pop stars and stay connected with the Korean community across Canada.

    Available on:
    Rogers Cable 827 & 828
    Shaw Cable 511
    TelusTV 2911
    www.alltv.ca
    www.facebook.com/alltv
    www.twitter.com/alltv_canada

    Super 채널 얼TV는 캐나다 한인 언론사를 선도하는 최초이자 유일한 한국어 TV 방송국입니다. BC주에서 퀘백주까지 캐나다 전 지역에 우리말 방송을 제공하는 얼TV는 캐나다 최초로 하루 24시간 디지털 방송을 실현했습니다.

    Super 채널 얼TV는 지난 40여년간 한인 사회와 미디어환경 개선에 앞장 서 왔습니다. 한인사회 발전을 최우선 목표로 우리말 연극 단체와 한글 학교를 설립했으며, 라디오방송에 이어 텔레비전 방송을 개국했습니다. 지금도 얼TV 방송인들은 투철한 사명감으로 한인 사회에 기여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