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ing Console

    북한인권협 인권법제정 서명운동 ALLTV NEWS EAST 27MAR14

    Repost
    alltvcanada

    by alltvcanada

    49
    1 view
    북한인권협의회가 연방정부에 ' 캐나다 북한 인권법' 제정을 촉구하는 서명 운동에 나섰습니다.

    이경복 인권협 회장은 '북한인권법은 북한에서 자행되는 인권유린에 대해 연방정부가 법규를 정하고 행정부가 이를 적절한 조치를 취하도록 의무화 하는데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이 회장은 인권법에 포함해야 할 사항을 연구하는 별도의 위원회를 구성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그제 열린 화상 강연회에서 김문수 경기도 지사는 자신의 경험을 들며 과거 수감 생활 중 가족의 면회 소식을 듣고 희망을 잃지 않았다며 지금의 북한인권운동이 북한주민들에게 전해져 큰 희망을 주게 될 것이라고 격려했습니다.

    이날 화상 강연회엔 워싱턴에 있는 북한자유연합의 수잰숄티 회장도 참여했습니다.

    이외에도 국제사면위원회 마이클 크렉씨는 캐나다의 북한인권법 제정에 큰 문제가 없을 것이라고 낙관했으며, 중국민주화운동연합측은 한인의 참석율이 너무 저조해 실망스럽다며 일침을 가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Super Channel All TV-The Spirit of Korea

    National television network playing the best programs from SBS, MBC and KBS.
    Get your fix of the hottest Korean TV and K-Pop stars and stay connected with the Korean community across Canada.

    Available on:
    Rogers Cable 827 & 828
    Shaw Cable 511
    TelusTV 2911
    www.alltv.ca
    www.facebook.com/alltv
    www.twitter.com/alltv_canada

    Super 채널 얼TV는 캐나다 한인 언론사를 선도하는 최초이자 유일한 한국어 TV 방송국입니다. BC주에서 퀘백주까지 캐나다 전 지역에 우리말 방송을 제공하는 얼TV는 캐나다 최초로 하루 24시간 디지털 방송을 실현했습니다.

    Super 채널 얼TV는 지난 40여년간 한인 사회와 미디어환경 개선에 앞장 서 왔습니다. 한인사회 발전을 최우선 목표로 우리말 연극 단체와 한글 학교를 설립했으며, 라디오방송에 이어 텔레비전 방송을 개국했습니다. 지금도 얼TV 방송인들은 투철한 사명감으로 한인 사회에 기여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