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교향악단 4월5일 봄 연주회 ALLTV NEWS EAST 24MAR14

Try Our New Player
alltvcanada
41
26 views
  • About
  • Export
  • Add to
캐나다한인교향악단은 다음달 5일 밤 7시30분 봄 정기 연주회를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올해 48번째로 열리는 이날 연주회에서는 캐나다음악대회에 도전하고 있는 16살 그레이스 신양이 피아노 연주를 선보입니다.

또 토론토의 정통한 바흐어린이합창단의 한인단원들과 친구들로 구성된 어린이중창단의 협연이 이어집니다.

이날 공연에서는 멘델스존의 한여름밤의 꿈 중 '녹턴'과 서곡 '아름다운 멜루지네', 조지거슈윈의 프렐류드, 하이든 교향곡 99번등 봄 기운이 물씬 담긴 곡들을 들려드릴 예정입니다.

캐나다한인교향악단의 정기 연주회 입장권은 일반 25달러, 학생 10달러이며 온타리오주 토론토의 성김안드레아 성당에서 열립니다.

(자막) 티켓문의 : 647-532-2578 / info@kcso.ca


Super Channel All TV-The Spirit of Korea

National television network playing the best programs from SBS, MBC and KBS.
Get your fix of the hottest Korean TV and K-Pop stars and stay connected with the Korean community across Canada.

Available on:
Rogers Cable 827 & 828
Shaw Cable 511
TelusTV 2911
www.alltv.ca
www.facebook.com/alltv
www.twitter.com/alltv_canada

Super 채널 얼TV는 캐나다 한인 언론사를 선도하는 최초이자 유일한 한국어 TV 방송국입니다. BC주에서 퀘백주까지 캐나다 전 지역에 우리말 방송을 제공하는 얼TV는 캐나다 최초로 하루 24시간 디지털 방송을 실현했습니다.

Super 채널 얼TV는 지난 40여년간 한인 사회와 미디어환경 개선에 앞장 서 왔습니다. 한인사회 발전을 최우선 목표로 우리말 연극 단체와 한글 학교를 설립했으며, 라디오방송에 이어 텔레비전 방송을 개국했습니다. 지금도 얼TV 방송인들은 투철한 사명감으로 한인 사회에 기여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