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고향: 고국 통신판매 선물센터
  • 10 years ago
북미에서 주문, 한국 무료배송서비스
고품격의 다양한 상품을 안전하고 쉽게

수퍼채널 얼TV와 협력관계를 구축한 고국 통신판매 선물센터 '고고향 닷 컴 (www.gogohyang.com)'이 온라인사이트를 런칭, 활발하게 운영돼고 있습니다.
고국의 가족, 친지들에게 고품격의 선물을 보낼 수 있는 고국통신판매의 장점은 북미에서 주문, 상품은 한국내 생산지에서 즉시 택배 시스템으로 배송돼어 신속할 뿐만 아니라 제품의 신선도도 보장된다는 점입니다.
우체국이나 택배회사를 찾는 번거로움 없이 집에서 손쉽게 선물을 보내며 무료 배송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어 부담없이이용할 수 있습니다.
Go고향은 명절이나 특별한 날 고국 친지들에게 선물을 보내고 싶어도 공인인증등 까다로운 인증 절차로 인해 쇼핑에 불편을 겪었던 고객들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캐나다와 미국에서 발행한 현지 신용카드를 이용해 안전하고 손쉽게 결재 할 수 있으며, 전화 주문과 방문 접수 또한 모두 가능합니다.
특히, 미국내의 고객은 강한 미달러의 영향으로 보다 좋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TAX 또한 지불하지 않는 아주 좋은 조건으로 쇼핑할 수 있습니다.
육류(한우)와 과일, 한과, 견과류 선물세트등 한국인이 선호하는 고품질의 제품을 구성, 고국에서 인증된 업체들을 선정했으며 설이나 추석같은 대명절 이외에도 생일이나 입학.졸업식, 어버이날, 발렌타인 데이, 승진 축하, 장례식 등등 특별한 날을 위한 선물은 물론 상품권과 다양한 종류의 꽃 배달 서비스까지 구비하고 있습니다.
고고향은 이번 런칭을 기해 앞으로 한인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상품을 개발하고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상담 416-331-8088/1-844-331-8088, 월-금 오전 10시-저녁 8시, 사무실은 토론토한인회관 1층, 홈페이지 www.gogohyang.com
Recommended